2023년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사회복지대상 시상식 개최
상태바
2023년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사회복지대상 시상식 개최
  • 박승원 기자
  • 승인 2023.09.21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구 홍성군사회복지사협회장 사회복지대상 수상 영예

홍성군은 지난 19일 사회복지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이를 기리기 위해 지정된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해 홍성문화원에서 관내 사회복지인과 관련 시설 종사자 3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따뜻한 동행 모두가 행복한 사회’라는 슬로건으로 ‘2023년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제10회 홍성군 사회복지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사진>

기념식에서는 16명의 사회복지 분야 유공자에게 표창을 수여했으며, 홍성군의회 이정희 의원에게는 감사패를 수여했다. 또한 사회복지종사자의 사기진작과 격려를 위해 종사자의 자녀 2명에게 장학금 50만 원씩 지급했다.

이어서 제10회 홍성군사회복지대상 시상식을 가졌다. 이번 대상은 김구 홍성군사회복지사협회장으로, 그의 남다른 봉사 정신과 지역사회에 미친 긍정적인 영향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김구 회장은 이날 자리에서 “우리 모두가 서로 돕고 배려하는 마음으로 함께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면서 “작은 관심과 실천이 큰 변화를 만드는 원동력”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과 협력으로 좋은 복지 정책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김영만 회장은 “이 자리는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해 사회복지 종사자들의 화합과 사기양양 도모를 위해 마련됐다. 복지 분야 발전·취약 계층 보호 확대에 더 나아갈 것이며, 우리 모두가 함께 협력해 보다 포용적이고 공정한 사회 구현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