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충남골프협회장배 학생부 골프대회 성료
상태바
2024 충남골프협회장배 학생부 골프대회 성료
  • 한기원 기자
  • 승인 2024.04.10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남도골프협회(회장 이시화)가 주최한 ‘충청남도골프협회장배 학생부 골프대회’가 지난 8~9일 양일간 청주 그랜드CC에서 열렸다.

충청남도골프협회는 충청북도골프협회와 번갈아 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이번 대회에는 초·중·고·대학 약 7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했다.

이번대회는 지난 3월에 백제C.C에서 열린 학생선수권 대회와 함께 2025년 국가대표 및 상비군선발 배점이 부여되는 대회중 하나로 선수들의 열띤 경쟁이 이뤄졌다.

2일간 개인전 36홀 스트로크 플레이에 의거 순위를 결정했으며, 동점자는 백 카운트 방식으로 우열을 가렸다. 특히 여고부에서 치열한 경합을 벌였다.

그 결과 ▲초등부 △김준서(온양초사초) △엄지은(불무초) ▲중등부 △김희건(서야중) △이수민(청신여중) ▲고등부 △정의석(천중방) △홍수민(천중방)선수가 각각 우승했으며, 수상한 선수들에게는 트로피와 상장, 부상이 수여됐다.<사진>

이시화 충남골프협회장은 “골프는 스포츠를 넘어 인성과 태도를 발전시키는 좋은 기회이며 그것은 우리의 목표중 하나”라고 말하며 “선수들이 승리와 패배를 경험하면서 자신을 이기는 법과 타인을 존중하는 마음가짐을 갖길 바라고, 골프를 통해 더 나은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충남골프협회는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