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기계 끝까지 책임지겠습니다!
상태바
농기계 끝까지 책임지겠습니다!
  • 서용덕 기자
  • 승인 2013.03.11 2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동공업(주) 홍성대리점 박삼희 대표

 

“넓은 수리공간과 별도의 부품창고를 준비하고 있어 한자리에서 농기계 구입과 수리가 가능하고 특히 농번기에는 업무시간과 휴일에 상관없이 항시 대기해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대동공업(주) 홍성대리점 박삼희 대표는 지난 27일 풍농주유소 뒤편에 대리점을 열고 영업에 들어갔다. 대동공업(주) 홍성대리점은 1155㎡의 넓은 매장에 330㎡의 실내 수리공간과 3명의 수리기사가 항시 대기하고 있어 한자리에서 농기계를 구입과 빠른 농기계 수리가 가능한 곳이다.
대동기계는 트랙터, 콤바인, 이앙기, 경운기, 로터리, 동력운반차 등 농기계 전반을 다루며, 연 4만대 규모의 생산량과 지속적인 기술연구개발로 친환경적인 제품개발과 유럽EEC인증, ISO9001 등 각종 국제공인인증서를 획득한 기업이다.
박 대표는 대동기계 본사에서 29년간 근무한 풍부한 경력을 갖고 있으며, 67년의 오랜 역사를 가진 국내 농기계 1위의 선두기업인 대동공업의 제품을 판매한다는 자부심을 보였다.
박 대표는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장기간 쓰다보면 고장이 나기 마련”이라며 “고장났을 때 부품을 구할 수 없다면 낭패를 보기 마련인데 대동공업은 국내 1위의 업체라 다른 곳에 비해 부품 공급이 수월할 뿐만 아니라 장기간 수리 부품을 보유하고 있다”며 “고장이 나더라도 수리하는데 어려움이 없고 대리점 자체적인 부품창고도 보유해 빠른 수리를 약속한다”고 소개했다. 덧붙여 “농번사철에 농기계 고장이 나면 매우 곤란하기 때문에 본사의 지원을 받아 수리를 더 강화할 것”이라며 신속한 수리를 약속했다.
박 대표는 “최근 경기가 어려워 다들 힘들어 하는데 좋은 농기계를 최대한 저렴하게 공급해 농민들에게 도움이 되겠다”며 “파는 것에 그치지 않고 한번 판매한 제품은 끝까지 책임을 지겠다”고 다짐했다.

주소 홍성읍 월산리 314-4번지 / 풍농주유소 뒤편
연락처 633-3488 / 010-2650-3488
근무시간 8:00~20:00(일요일, 공유일 휴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