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훈희씨 최우수상 수상
상태바
조훈희씨 최우수상 수상
  • 주향 기자
  • 승인 2014.11.21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회 내포문화숲길 UCC 공모전 15개 작품선정


사)내포문화숲길에서는 2014년 ‘제 1회 내포문화숲길 홍보 UCC 공모전’을 시행했다. 총 상금 500만원으로 지난달 1일부터 20일까지 작품을 접수, 총 57개의 작품이 출품됐다. 최우수상1팀(‘내포문화숲길’-조훈희)/ 우수상2팀(‘내포문화숲길 In 서산’-김민혁/‘백제 미소길의 길거리’-권남우), 장려상2팀(‘15km’-정주리/‘두 남자의 내포문화숲길을 따라서’-이건희), 입상 10팀 총 15작품이 선정됐다.

지난 1일 덕산면에 위치한 (사)내포문화숲길 예산센터에서 ‘2014년 제 1회 내포문화숲길 홍보 UCC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 수상팀(15팀)이 참석한 가운데 사)내포문화숲길 이사장 이자 수덕사 주지 지운스님의 시상으로 성황리에 이뤄졌다. 이후 수상한 작품은 유튜브와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SNS를 통해 홍보하여 내포문화숲길을 전국에 알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내포문화숲길은 가야산 주변의 4개시군(서산시, 당진시, 홍성군, 예산군)이 내포지역에 남아있는 많은 불교성지들과 천주교 성지, 내포 지역의 동학, 역사인물 및 백제부흥운동의 흔적들이 남아있는 지점들을 옛길과 마을길, 숲길과 인도, 들길, 하천 길을 따라서 연결한 충청남도 최초, 최대의 장거리 도보트레일로서 약 320km의 길로 연결돼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