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시대를 여는 변화의 중심에 서기길...
상태바
새 시대를 여는 변화의 중심에 서기길...
  • 편집국
  • 승인 2008.08.27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홍성군의회의원 김 헌 수
충남투데이 창간 1주년을 축하드리며 우리 홍성에 신선하고 청량제와 같은 언론의 소임을 다해 온 노고에 격려와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요즈음 우리 주위를 살펴볼 때 모든 생활조건이 옛날에 비해 현격히 나아졌음에도 우리들의 행복지수는 180개국을 상대로 조사한 결과 135위라는 결과에서 보듯이 대부분의 사람들은 풍요속의 빈곤과 불만 속에 살아가고 있음을 봅니다.
지역신문으로서 사건과 흥미위주의 기사보다는 개발과 발전의 대열에서 소외된 지역민의 여론을 대변함은 물론이고 이들의 숨겨진 아름다운 이야기들을 발굴하여 서로 따뜻한 가슴을 나누는 사회가 되도록 그 일익을 담당하여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세상은 너무나 빠른 속도로 변화하며 그 변화에 쉽게 적응하기가 어려운 현 시점에서 신문이 우리에게 주는 역할은 참으로 크며 그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을 것입니다.
지역언론으로서 언론의 기본이 되는 공정성과 사실보도를 기초로 하여 우리 군민들의 새로운 눈과 귀가 되어 주셨으면 합니다.
아울러 정론직필의 논지로 지역의 미래를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아가는 신문, 지역민들과 더불어 희노애락을 함께하는 신문, 소외된 이웃을 내 몸처럼 돌보는 신문으로 거듭나길 기대합니다.
대부분의 언론이 동전의 앞면만 조명할 때 그 동전 뒤의 이면에 숨겨진 모습과 의미를 알려줄 수 있는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언론관을 보여주셨으면 합니다.
충남투데이가 새 시대를 열고 새로운 변화를 선도하는 중심에 서서 지역신문이 나아가야 할 푯대가 되어주시길 부탁드리며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