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스포츠인의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던 날!
상태바
생활스포츠인의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던 날!
  • 김혜동 / 조세희 기자
  • 승인 2011.04.22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1년 홍성군수배(기) 종목별 경기대회 성황리에 개최


따뜻한 날씨로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었던 지난 17일 홍주문화체육센터에서 2011년 홍성군수배(기) 종목별 경기대회가 김석환 군수, 홍성군의회 김원진 의장, 자유선진당 이회창 총재 외 50여명의 내·외빈과 각 종목별 가맹경기단체 회원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김석환 군수는 “홍성군 체육동호인의 화합과 소통의 장으로써, 체육행사의 질적 수준을 높이고 홍성군체육이 더욱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기원 한다”며 축사를 전하고 참가선수들을 격려하며 지역화합과 단합을 강조했다.



이날 대회는 그동안 10개 종목에 걸쳐 대회가 개별적으로 진행되면서 시간상·재정상의 낭비요소가 크다는 판단에 따라, 각 종목별 대회를 통합해 예산절감 효과와 행사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고 체육동호인들 간의 친목도모와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한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참가 선수들은 선서를 통해 정정당당하고 멋진 경기를 펼칠 것을 다짐했으며 종목별 경기에서 실력을 겨루고 기술을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2011년 홍성군수배(기) 종목별 경기대회는 16·17일 양일간 검도, 게이트볼, 볼링, 배드민턴, 야구, 족구, 축구, 테니스 등의 가맹경기단체가 참여하여 단체전 및 개인전 등의 토너먼트 형식으로 홍성군 일원에서 성황리에 치러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