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농연과 함께하는 희망찬 농업·농촌
상태바
한농연과 함께하는 희망찬 농업·농촌
  • 김혜동 기자
  • 승인 2011.06.23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26~28일, 제 12회 충청남도농업경영인대회 열려
△ 한국농업경영인 전국대회 모습



한국농업경영인홍성군연합회(회장 주정산)는 다음달 26일부터 28일까지 2박3일간 홍주종합경기장에서 제 12회 충청남도농업경영인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충남도농업경영인대회는 충남도내 농엉경영인과 가족, 관계자 등 1만여명이 참여하는 대규모의 행사로 문화공연, 가족체험행사, 홍성농업홍보, 홍성유적지 탐방 등 다채로운 행사로 치러질 예정이다.

이번 대회를 주관하는 한국농업경영인홍성군연합회 주정산 회장은 “최근 침체된 농업과 움츠려든 농업인들의 마음을 펼칠 수 있는 화합과 단결의 장으로써 대회를 이끌려 한다”며, “홍성군 농·축산의 특색을 홍보하는 것은 물론, 1만여명의 회원들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홍성군 관광코스를 소개하는 등 대대적인 홍성홍보에 앞장 서겠다”는 대회에 앞선 포부를 밝혔다.

아울러 주 회장은 “매년 치러지는 농업경영인대회는 바다, 산 등 관광지를 끼고 했지만 이번처럼 종합경기장에서 하는 것은 처음”이라며, “홍성의 농업인과 홍성을 방문하는 농업경영인들이 홍성의 농업을 제대로 공부하는 자리가 될 것이고, 이러한 의지가 소비자에게 전달되어 홍성의 농·축산물의 이미지 제고에도 좋은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주 회장은 “무엇보다 홍성군민들의 참여와 호응이 있어야 홍성의 농업이 살아날 수 있다”며, “대규모의 행사로 가족단위 방문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체험행사들도 준비될 예정이니 군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