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주산우회 이원창 회장 이임, 오석환 회장 취임
상태바
홍주산우회 이원창 회장 이임, 오석환 회장 취임
  • 서울/ 한지윤기자
  • 승인 2011.07.14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경홍성군민회(회장 이원창<사진 오른쪽>) 산하 홍주산우회(회장 오석환<사진 왼쪽>)는 지난 3일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정기산행은 폭우로 인해 취소하고 서울지하철 사당역 14번 출구 근처의 시골보쌈식당에서 회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원창 회장이 이임하고 오석환 회장이 취임했다. 이날 취임한 오석환 신임회장은 홍성초(52회), 홍성중(14회), 홍성고(22회)를 졸업했으며, 서울시 동작구에서 공무원 정년퇴임을 했다. 이임한 이원창 회장은 지난달부터 재경홍성군민회장을 맡고 있다.

이날 이임한 이원창 회장은 “지난 4년여 동안 회원들의 적극적인 성원과 협조로 무사히 책임을 마칠 수 있었다”고 말하고 신임집행부에도 변함없는 힘을 실어 줄 것과 단합을 당부했다.

한편 오석환 취임회장은 인사말에서 “전임 이원창 회장이 헌신적으로 이끌어 온 홍주산우회를 잘 계승해 선후배는 물론 출향인과 고향을 잇는 가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홍주산우회는 지난 1993년 수도권 홍성출신 출향인들의 산악회로 출발해 현재는 재경홍성군민회 산하의 산악회이다. 매월 첫째 주 일요일에 정기산행을 실시하고 있으며, 산행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이승형 총무(011-494-6046)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