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최우선 타이어가게 #타이어뱅크 홍성점
상태바
서비스 최우선 타이어가게 #타이어뱅크 홍성점
  • 이잎새 기자
  • 승인 2021.01.02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우리나라를 포함한 전세계가 글로벌 금융위기 수준의 경제위기를 겪고 있으며, 지역경제 역시 심각한 수준이다. 이에 홍주신문은 군민과 함께하는‘코로나19 물럿거라, 우리동네 경제 일으키기’ 캠페인을 실시하고자 한다.

저희는 오후 7시까지 정상영업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타이어뱅크입니다. 최근 타 지역 같은 상표를 사용하는 업장에서 고의적으로 차량의 휠을 손상시켜 가격을 불리는 불미스러운 일이 벌어져서 타이어뱅크라 하면 꺼리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저흰 해당 사건이 정직하지 못한 방법을 사용해 금전적인 이익을 얻은 잘못된 일임을 인식하고 있구요, 같은 이름을 가졌다고 같은 행동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저희는 작업장에도 걸어놨듯이 “이 집 친절하네”라는 말씀을 듣기 위해 친절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하며 일하고 있어요. 또 작업과정을 항상 CCTV로 촬영하면서 진행하고 있으니 믿고 맡기셔도 됩니다. 

저희 점포는 피렐리, 오페라와 같은 품질 좋은 제품들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 타이어 교체 후 정기적으로 검진 받아야 할 시기에 맞춰 고객님들께 알림 문자 보내드리고 있어요. 이제 겨울이라 또 타이어 공기압이 낮아져서 계기판에 경고등이 켜지는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양심적인 작업과정을 통해 친절하게 모시겠습니다. 저희 점포 많이 찾아주세요!

  대표 최병운  ::  충남 홍성군 금마면 충서로 1906  ::  041-633-003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