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향기로 기분전환 어때요? #마리뜰
상태바
다채로운 향기로 기분전환 어때요? #마리뜰
  • 황희재 기자
  • 승인 2021.07.11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우리나라를 포함한 전세계가 글로벌 금융위기 수준의 경제위기를 겪고 있으며, 지역경제 역시 심각한 수준이다. 이에 홍주신문은 군민과 함께하는‘코로나19 물럿거라, 우리동네 경제 일으키기’ 캠페인을 실시하고자 한다.

마리뜰에서는 다양한 차와 음료, 커피를 맛볼 수 있어요. 세계 3대 홍차인 다즐링, 기문, 우바부터 백차, 녹차, 홍차에 들어가는 찻잎들과 꽃잎, 그리고 과일을 섞어 만든 프랑스 브랜드 마리아즈 프레르와 싱가폴 브랜드 TWG의 블렌딩티, 직접 만든 수체청이 들어간 수제청 과일차, 생강차, 에이드, 패션후르츠베리티 등 여러 메뉴를 선보이고 있답니다. 특히 저희매장에서 주력으로 밀고 있는 건 블렌딩 메뉴들인데, 메뉴 선택 전 직접 시향도 해볼 수 있고, 마셔보면 스트레이트 홍차와는 다른 특별함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블렌딩된 차는 설탕을 넣지 않아도 단맛이 느껴지기도 하고, 마실 때 ‘이런 차 맛도 있구나’ 하는 감탄사가 절로 나와요. 마니아층이 두터운 밀크티는 홍차를 베이스로 한 로얄 밀크티와 아이스 밀크티가 있어요. 식사 후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디저트 케이크도 마련돼 있답니다. 

2008년 8월에 오픈한 저희 가게는 홍성사랑상품권 가맹점이에요. 홍성사랑상품권으로 마리뜰에서 향긋한 블렌딩티 한 잔 어떠세요? 다채로운 향기로 기분전환도 하면서 자연스럽게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다면 좋은 일이 아닐까요? 참! 일요일은 휴무랍니다.

대표 이경옥  ::  홍성읍 온천3길 38  ::  041) 633-066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