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론직필의 자세로 군민들 자긍심을 높여 가는데 큰 힘을 보태주기를
상태바
정론직필의 자세로 군민들 자긍심을 높여 가는데 큰 힘을 보태주기를
  • 김석환 홍성군수
  • 승인 2012.06.14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간기념축사] 김석환 홍성군수

김석환 홍성군수
홍주신문의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홍주신문은 지난 5년 동안 홍성군민들과 함께 호흡하면서, 지역민들의 눈과 귀가 되어 왔으며, 때로는 가슴 따뜻한 이웃들의 모습을 전하고, 때로는 고향의 포근한 정을 전해주면서 군민과 출향민들의 사랑을 받아 왔습니다. 특히 척박한 지역언론 환경 속에서도, 지역 곳곳을 누비며 활발한 취재를 펼침으로써 많은 지역민들의 신뢰를 쌓아온 홍주일보사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큰 박수를 보냅니다.

충남도청 이전과 내포신도시 조성을 계기로, 이제 홍성은 과거의 영광을 회상하는 곳이 아니라, 미래의 희망을 이야기할 수 있는 곳으로 변모해가고 있습니다. 군에서는 이런 시대적 흐름에 발맞춰, 역사와 문화·관광으로 특화된 홍성의 미래비전을 구현하고, 누구나 살고 싶은 홍성을 만들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가운데, 군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에도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런 면에서 지역발전의 필수요소라 할 수 있는 건강하고 미래지향적인 여론 형성에 있어, 홍주신문이 갖는 책무는 과거 어느 때보다 크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그동안 귀사가 견지해 왔던 정론직필의 자세를 통해, 지역의 발전에 기여함은 물론, 내포시대를 선도해가는 홍성군민들의 자긍심을 높여 가는데 큰 힘을 보태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