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구운 원두로 내린 커피 #하울홈카페 홍성내포점
상태바
직접 구운 원두로 내린 커피 #하울홈카페 홍성내포점
  • 황희재 기자
  • 승인 2022.01.30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우리나라를 포함한 전세계가 글로벌 금융위기 수준의 경제위기에 직면했으며, 수많은 자영업자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홍주신문은 일상 회복을 바라는 마음으로‘코로나19 물렀거라, 우리동네 경제 일으키기’ 캠페인을 실시한다.

하울홈카페에 오시면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골라 드립백커피를 즐기실 수 있어요. 콜롬비아 수프리모,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스타리카 따라주, 콰테말라 안티구아, 인도네시아 만델링 등 다양한 원두들이 있고 대중적인 맛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하우스블랜딩도 준비돼 있습니다. 

로스팅한 원두를 10시간동안 한 방울씩 내려 일주일을 숙성시킨 더치커피도 500ml 분량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 미리 주문예약을 해주시면 원두 로스팅도 해드리고 있어요. 

자격증 취득을 위한 바리스타 교육과 핸드드립 등 원데이클래스 수업도 운영하니 언제든 문의주시면 됩니다. 현재 예쁜 상자에 소분해둔 원두 드립백을 골라 담아 포장해드리는 선물세트도 준비해뒀으니 이번 명절에 커피 선물을 고려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저렴한 가격에 정성이 들어간 향긋한 커피를 마시러 꼭 한 번 방문해주세요.

대표 유성의  ::  충남 홍성군 홍북읍 의향로 267 제이엠골드스퀘어 107호  ::  010-2354-219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