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활력으로 문화를 꽃피우다
상태바
새로운 활력으로 문화를 꽃피우다
  • 황희재 기자
  • 승인 2022.12.16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갈산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2022년 갈산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가 지난 13일 갈산중·고등학교 백야나라사랑관에서 열렸다.<사진> 

이날 발표회에는 이용록 홍성군수, 홍문표 국회의원, 이선균 홍성군의회 의장, 이종화 충남도의원, 장순화 홍성군 주민자치협의회장 등 내빈들과 정동선 갈산면 주민자치위원장을 비롯한 주민자치위원회 위원, 갈산면민들이 참석해 주민들이 준비한 무대를 함께 관람했다.

표창 수여 순서에서는 조병혜, 이재로 위원이 표창을 수상했고, 발표회에서는 풍물, 노래, 난타, 라인댄스, 요가, 필라테스 등 주민자치 프로그램별로 무대에 올라 관객들에게 수준 높은 공연을 선사했다.

정동선 갈산면 주민자치위원장은 “새해부터 주민자치회를 이끌어 주실 이기한 회장님께 축하의 인사를 드리고 장소를 제공해주신 신광덕 교장선생님께 감사를 드린다”면서 “갈산면 주민자치 프로그램인 라인댄스, 탁구, 노래 교실 등은 전국대회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거둠으로써 그 실력이 입증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해 멋진 모습을 보여주길 바란다”며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에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드리며 다가오는 새해는 복 많이 받으시고 가정에 행운이 함께 하길 기원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