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승균 홍성군체육회장, 체육회장 재선 도전 성공
상태바
백승균 홍성군체육회장, 체육회장 재선 도전 성공
  • 황희재 기자
  • 승인 2022.12.23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합으로 홍성 체육발전 위해 힘 쏟겠다”

백승균 홍성군체육회장이 지난 22일 치러진 민선2기 전국지방체육회장 선거에서 재선에 성공했다.<사진>

이번 선거는 홍성군체육회 정회원 종목단체장과 읍‧면체육회장, 정회원 종목단체 대의원들 중 추천에 의해 선출된 총 150명의 선거인 중 140명이 투표에 참여해 투표율 93%를 기록했다.

개표 결과 기호 1번 백승균 후보가 80표, 기호 2번 차경래 후보가 60표를 각각 획득해 백승균 후보가 회장으로 당선됐다.

백승균 홍성군체육회장은 홍성군태권도협회장, 충남태권도협회 부회장, 홍성군체육회 수석부회장 등을 역임했으며, 지난 2021년 2월 홍성군체육회장 보궐선거에서 당선된 후 이번 민선 2기 지방체육회장선거에서 홍성군 체육회장으로 다시 한 번 선출되면서 오는 2027년 2월까지 4년간 홍성군 체육을 이끌게 됐다.

백승균 홍성군체육회장은 “선거가 끝났기 때문에 이제는 체육인들의 화합과 홍성군 체육발전을 위해 모두가 함께 힘을 합쳐야 할 때”라며 “선거운동 기간 많은 사람들을 만나면서 홍성군 체육발전을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체육인들이 무엇을 원하고 있는지를 알 수 있는 시간이 됐다. 체육발전을 위해 모든 힘을 쏟겠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백승균 회장은 이번 체육회장 선거에 앞서 △한국체육대학 홍성 이전 유치 △엘리트 체육 육성을 위한 체육장학재단 설립 △중학교 축구부 야구부 창단 △체육인 한마당 축제 개최 등의 공약을 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