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삶의 현장에서 군민들과 소통하는 해”
상태바
[신년사] “삶의 현장에서 군민들과 소통하는 해”
  • 홍주일보
  • 승인 2023.01.05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선균 홍성군의회 의장

존경하고 사랑하는 10만 홍성군민 여러분! 희망찬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먼저 지난 한 해 홍성군의회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과 의정활동에 적극 협조해 주신 공직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계묘년 새해에는 흑토끼의 상스러운 기운이 군민 여러분과 함께해 건강과 행복이 가정에 충만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뤄지는 희망찬 한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올해 우리 모두의 목표는 ‘소통’입니다. 2023년 홍성군의회는 제9대 의회의 슬로건인 ‘군민과 함께 미래를 여는 의회’를 구현하기 위해 32년 만에 이뤄진 지방자치법 시행으로 지방의회의 기능과 역할이 확대된 만큼 군민의 대변자로서 실질적인 자치분권의 시대로 나아가기 위해 민간협력체계 구축에 이은 연대 강화로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입니다.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삶의 현장에서 만나 소통하며 군민들의 생명과 안전, 경제와 민생을 보호하는데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2023년은 고환율, 고물가, 고금리 등 3고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계신 여러분의 뜻을 헤아리는 홍성군의회가 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홍성군의회 의원 모두는 군민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찾아가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여러분과 함께 위기를 돌파하며 의회의 역할을 담당하겠습니다. 

끝으로 계묘년 새해가 군민 모두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깃드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군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