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적·질적으로 성장을 이루는 2023년을 만들 것”
상태바
“양적·질적으로 성장을 이루는 2023년을 만들 것”
  • 최효진 기자
  • 승인 2023.02.01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평생학습동아리연합회 총회 개최

홍성군평생학습동아리연합회(회장 한영순)는 지난달 31일 홍북읍 신도시평생학습센터에서 ‘평생학습동아리연합회 총회’를 개최했다.<사진>

이번 총회는 동아리연합회의 2022년 사업 경과보고와 2023년 사업 추진계획, 임원선출과 함께 홍성군 평생학습동아리의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홍성군평생학습동아리는 예술분야와 학습분야 동아리로 구성, 18개 동아리 167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한영순 홍성군평생학습동아리연합회장은 “올해가 그 어느 해보다 중요한 한 해가 될 것이라며, 올해 동아리연합회가 합심해 양적·질적 성장을 이루는 한 해로 만들 것이다”라면서 “동아리연합회 역량 강화, 버스킹 공연, 찾아가는 동네방네 마실 음악회, 평생학습축제 및 각종 행사 참여, 동아리 모집·홍보 등 다양한 활동으로 평생학습 저변확대를 위해 노력할 계획이니 많은 분들이 평생학습동아리 활동에도 깊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홍성군평생학습동아리는 지난해 6월 홍예공원 동아리연합회 버스킹 공연으로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11월에는 홍성군 평생학습축제 참여로 △생활안전지도사 동아리의 심폐소생술 체험 △늘해랑책놀이 동아리의 호랑이 목걸이 만들기 체험 △묵향담은 한문서예 동아리의 가훈 써드리기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여 주민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는 한해가 됐다.

김태옥 군 교육체육과장은 “올해 홍성군 평생학습동아리가 한 단계 더 성장·발전할 수 있는 적기라 생각하며, 우리 군에서도 행정·재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니, 이에 발맞춰 동아리연합회의 왕성한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