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가족센터-한전산업개발(주) 당진사업처 화재 취약 14가구 지원
상태바
홍성군가족센터-한전산업개발(주) 당진사업처 화재 취약 14가구 지원
  • 최효진 기자
  • 승인 2023.02.21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가족센터(센터장 김인숙)는 한전산업개발㈜ 당진사업처(사업처장 이영주)와 연계해 지난 20일과 21일 이틀에 걸쳐 화재 취약 14가구를 방문해 생필품을 전달하고 집안 곳곳 노후된 전기설비 점검 및 분전반, 조명등, 전선, 스위치, 콘센트 등을 무상으로 교체하는데 구슬땀을 흘렸다.<사진>

지원 대상자 선정은 홍성군가족센터에서 각 읍·면 행정복지센터와 사회복지기관에서 추천받은 대상 중 당진사업처 직원과 함께 현장 방문을 통해 지원이 꼭 필요한 14가구를 선정했다.

당진 사업처는 매년 당진시를 포함한 충남지역에서 화재 취약 가구 주거 안전 개선을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작년 홍성군가족센터에서 진행하는 다문화청소년성장프로그램-자전거캠프에 봉사단으로 참여한 것이 인연이 돼 올해는 홍성군으로 주거 안전 개선 사업을 확대하고, 노후전기설비 무상 교체와 물품후원 등을 위해 838만 원의 사업비를 지원했다.

김인숙 가족센터장은 “홍성군가족센터에서 민간복지자원을 발굴하고 연계하여 홍성군 내 화재 취약 14가구에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뜻깊은 활동이었다”라며“앞으로 매년 당진사업처와 다방면으로 협력하여 취약 가구 주거안전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홍성군가족센터(센터장 김인숙)는 한전산업개발(주) 당진사업처(사업처장 이영주)와 연계하여 지난 20일과 21일 이틀에 걸쳐 화재 취약 14가구를 방문해 생필품을 전달하고 집안 곳곳 노후된 전기설비 점검 및 분전반, 조명등, 전선, 스위치, 콘센트 등을 무상으로 교체하는데 구슬땀을 흘렸다.

지원 대상자 선정은 홍성군가족센터에서 읍·면 행정복지센터와 사회복지기관에서 추천받은 대상 중 당진사업처 직원과 함께 현장 방문을 통해 지원이 꼭 필요한 14가구를 선정했다.

당진 사업처는 매년 당진시를 포함한 충남지역에서 화재 취약 가구 주거 안전 개선을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작년 홍성군가족센터에서 진행하는 다문화청소년성장프로그램-자전거캠프에 봉사단으로 참여한 것이 인연이 되어 올해는 홍성군으로 주거 안전 개선 사업을 확대하고, 노후전기설비 무상 교체와 물품후원 등을 위해 838만원의 사업비를 지원했다.

김인숙 홍성군가족센터장은 “홍성군가족센터에서 민간복지자원을 발굴하고 연계해 관내 화재 취약 14가구에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뜻깊은 활동이었다”며 “앞으로 매년 당진사업처와 다방면으로 협력해 취약 가구 주거안전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