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지역인재채용으로 대전·충청권 지역 대학생들에게 희소식
100% 지역인재 채용을 하고 있는 충청하나은행이 올해에도 신입행원을 신규 공개 채용한다.
6일 충청하나은행에 따르면 2008년도 인력 수급계획에 따라 은행에서 수신, 여신, 신용카드 등의 개인금융부문을 담당할 FM(floor marketing)부문 신입행원을 채용하며 모집인원은 약 20~30여명 가량을 예정하고 있다고 밝혔다
은행 취업은 높은 보수와 안정된 복지혜택 등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직종으로 이번에도 충청하나은행은 대전 및 충청지역 연고자를 채용하겠다는 뜻을 보여 대전·충청권 지역 대학생들에게 은행 취업의 기회가 주어지게 될 전망이다
또한 태안, 서산, 당진, 홍성, 예산, 서천, 부여, 대천, 금산, 논산, 공주, 조치원 등 충남도 권역의 시외 근무가능자의 경우 우대 할 계획이다.
입행원서는 충청하나은행 홈페이지(www.cchana.com)에서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면 되고 ▲자기소개서▲최종학교 성적증명서 ▲금융관련 자격증 ▲주민등록등본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6일~14일까지이며 우편이나 인터넷 접수는 받지 않으므로 본인이 직접 내방해 접수해야 한다.
접수 장소는 대전시 서구 둔산동 소재 하나은행 빌딩 5층(042-520-7631~3)이고 전형방법은 서류>면접>필기시험>2차면접>연수 과정을 거치게 되며 합격자는 일정기간 연수기간을 거쳐 정규직 은행원으로 선발된다.
저작권자 © 홍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