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민 취임대장… 방범대 인화단결과 상호친선 위한 가교역할


이ㆍ취임식에는 김석환 군수와 김영석 도연합회장을 비롯해 각 시군 연합대장, 대원 등 25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자율방범대는 제12대 연합대장에 김영민 대장이 취임하고 고인재 연합대장이 이임했다.
행사에서 고인재 이임대장에게 공로패와 재직기념패 등을 전달하고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했다. 이어 김영민 취임대장의 취임선서와 함께 계급장을 수여하고 취임을 축하했다.
고인재 이임대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희생정신으로 내 지역은 내가 지킨다는 희생정신으로 봉상활동을 펼쳐온 대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나보다는 이웃을 먼저 생각하는 지역봉사의 메신저 역할에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영민 취임대장은 "조직의 화합 및 결속력 위한 가교역할에 충실해 군민들에게 사랑받고 부끄럼 없는 자율방범대가 될 수 있도록 열과 성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시상내역은 다음과 같다.
□도지사 공로패 △ 고인재 연합대장 ◇경찰서장 감사패 △ 고인재 연합대장 □도의회 표창 △ 이은석 부연합대장 □국회의원 표창 △ 은하면 김상두 대장△ 서부면 장현순 대장 △ 홍동면 고화자 대원 □교육장 표창 △ 남장자율방범대 윤상영 대장 △ 홍동자율방범대 주정산 대장 △장곡자율방범대 김현숙 대원 □자율방범대 도연합회장 표창 △ 광천자율방범대 이재훈 대장 △오관여성자율방범대 이옥분 대원 □홍성군연합회장 표창 △ 홍의일 홍주대장 △ 김일태 연합회사무처장 △ 정옥자 여성역전대원
저작권자 © 홍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