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 이끌 젊은이들의 한마당잔치
상태바
홍성 이끌 젊은이들의 한마당잔치
  • 김혜동 기자
  • 승인 2011.11.03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 4-H인 한마음대회 개최


지난 2일 오전 10시 홍성군청 후정에서 홍성군 4-H인이 한자리에 모여 과제활동에 대한 경진을 통해 회원 간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제5회 홍성군 4-H인 한마음대회’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4-H회의 기본이념인 지·덕·노·체를 실천하기 위해 그동안 추진해온 학교 과제 활성화 사업과 개인별 과제활동에 대한 평가, 그리고 우수회원 장학금 시상 등 회원들의 화합을 도모하는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각 학교4-H회에서 준비한 3분 발언 경진을 시작으로 4-H회원들의 재치와 상식을 알아보는 OX퀴즈, 도전4-H골든벨, 화합한마당인 명랑운동회 등이 진행돼 선후배가 함께하는 시간을 통해 회원들간의 화합을 도모하는 한편, 각 학교4-H과제활동 작품전시물에 대한 시상도 이루어지는 등 회원들의 사기진작을 도모하기도 했다.

또한 행사에 앞서 홍성군4-H본부 김선태 이사, 홍성군4-H연합회 박종원회장, 광천중학교4-H 지도교사 김정호 교사가 공로패를, 영농4-H회 이태식, 이명호, 배영환, 박주식 회원이 지·덕·노·체 상패를 각각 수상했으며, 초·중·고등학교 4-H 우수 회원들에게도 상패와 장학금이 수여됐다.

군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홍성을 이끌어갈 젊은 일꾼들이 오늘 행사를 통해 4-H의 지덕노체 정신을 바탕으로 홍성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서로의 결속을 다져, 미래의 주역으로 한걸음 더 다가서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