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당초등학교 제66회 졸업식, 방학식 실시

금당초등학교(교장 장경순)는 지난 7일 오전 10시에 제 66회 졸업식을 실시했다.<사진> 이날 졸업식에는 많은 내빈과 사랑하는 부모님들로 가득한 초롱관에 졸업생들이 재학생들의 힘찬 박수를 받으며 입장했다.
이날 행사는 졸업장과 전인상, 장학금을 수여 한 뒤 학교장과 운영위원장의 훈사와 축사를 듣는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졸업생들이 그동안 공부를 도와주신 학부모님들께 사랑의 편지와 졸업공연으로 후배들과 부모님, 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해 드리고 부모님은 얼굴 가득 웃음과 자랑스러움으로 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했다.
한편 재학생들의 오카리나 공연과 전교생이 졸업생을 떠나보내는 졸업식 노래를 부르며 졸업식을 마무리 했다. 이번 졸업식은 졸업생들이 부모님, 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친구와 후배들, 정든 학교와 아름답게 이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귀중한 시간이 됐다.
한편 이날 초롱관에서 2019학년도 겨울방학식을 실시했다. 겨울방학은 1월 8일부터 2월 29일까지 53일간으로, 돌봄교실과 체험학습 중심인 겨울초롱 캠프가 운영되며 많은 학생들이 꿈, 끼, 재능을 키우기 위해 학교에서 운영돼는 캠프에 참여한다. 방과후캠프는 점핑하이, 토탈공예, 도예 수업등 외부의 장소로 찾아가는 캠프를 운영한다.
장경순 교장은 “방학동안 규칙적인 생활, 안전한 생활을 실천, 부족한 과목을 보충하고 독서를 생활화하며, 가족 및 친척들과의 유대를 강화하는 시간으로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홍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