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208
상태바
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208
  • 홍주일보
  • 승인 2020.04.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①순실이(믹스견, 1살 추정, 암컷)
서부중학교 부근에서 발견된 순실이는 사람을 좋아하는 순한 성격인 것으로 보아 유기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안락사 기간을 넘긴 상태라 시간이 많이 남지 않았습니다. 순실이의 가족이 돼주세요.

②순돌이(믹스견, 1살 미만 추정, 수컷)
순돌이는 금마면의 한 주택가 주변을 서성이다가 신고 됐습니다. 믹스견이지만 성격도 순하고 건강상태도 좋습니다. 장모인 것으로 보아 유기된 듯 합니다. 작은 몸집이라 실내견으로도 적합합니다.

③순심이(믹스견, 1살 미만 추정, 암컷)
순심이는 결성면 도로변을 배회하다 신고 됐습니다. 순심이 역시 크기가 작아 실내에서 생활하기에 무리가 없으며, 순하고 착한 강아지입니다. 공고기간을 넘긴 상태라 입양이 시급합니다. 도와주세요.

④산솔이(카오스 코숏, 1살, 암컷)
산솔이는 어렸을 때 추위를 피해 차 엔진 속으로 들어갔다가 나오질 못해 사흘 동안 갇혀있었던 전과가 있습니다. 사진이 예쁘게 안찍히는 카오스 색이라 여지껏 가족을 못 찾고 있지만 아직 희망을 잃지 않고 있습니다. 중성화 완료된 실내묘입니다.
 

*** 봄이 되면 밖에 사는 동물들은 진드기에 시달리고 늘 심장사상충의 위험을 갖고 살아야 합니다. 이들에게 작은 배려를 베풀어 한 달에 한 번씩 약 처치를 해주세요. 예방접종 또한 어린 동물들에겐 필수입니다. 그리고 가능하다면 반드시 불임수술을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궁금한 점은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에 문의해주세요. ***


(주)홍주일보사·홍주신문 /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입양문의 : 임소영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010-4165-332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