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명한 가을 맞아 군립예술단, 문화 공연 선보여
상태바
청명한 가을 맞아 군립예술단, 문화 공연 선보여
  • 윤신영 기자
  • 승인 2021.11.17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립 합창단·무용단·오케스트라 정기공연 실시
문화·예술 공연으로 군민 마음 어루만질 예정
군립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포스터.

홍성군립예술단이 코로나19로 인한 오랜 침묵을 깨고 정기공연을 실시하고 있다.

군립국악관현악단이 지난달 18일 정기공연을 개최한 이래 오는 23일에는 군립합창단이, 24일에는 군립무용단이, 29일과 다음달 28일에는 군립오케스트라가 각각 정기공연을 개최한다.

군립합창단은 오는 23일 19시 30분 홍주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안부, 그리고 겨울’이라는 제목으로 정기공연을 실시한다.

프로그램은 △시작: ‘노래할 이유’ △기다림: ‘바람이 오면’, ‘뭉게구름’ △그리움: ‘님이 오시는 지’, ‘나의 옛날 이야기’ △가을 Stage: ‘Concierto de Aranjuez 2악장 Adagio’, ‘Autumn Leaves’ 등 △희망: ‘상록수’, ‘Butterfly' 등 순서로 진행되며 각 주제에 맞는 곡이 불려지게 된다.

군립무용단은 오는 24일 15시 홍성문화원 공연장에서 ‘마중, 일상회복 기원무’라는 제목으로 정기공연을 실시한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로 위축된 일상을 회복하고 봄을 마중하는 무대를 아름다운 전통 무용과 창작 무용으로 꾸며 군민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군립오케스트라는 오는 29일 19시에 홍주문화회관에서 1차 정기공연을 개최하고 다음달 28일 19시 충남문예회관에서 2차 공연을 실시할 예정이다. 군립오케스트라는 ‘Show me the movie’라는 제목으로 영화음악과 클래식 음악의 조화를 콘셉트로 오케스트라 연주로 듣는 영화 음악을 군민들에게 들려주게 된다.

군립무용단 정기공연 포스터.
군립합창단 정기연주회 포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