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청년회의소, 임인년 맞이하며 새 리더 이현진 회장 취임
상태바
홍성청년회의소, 임인년 맞이하며 새 리더 이현진 회장 취임
  • 윤신영 기자
  • 승인 2022.01.01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3일 ‘회장단, 감사 이·취임식 및 전역식’ 개최

홍성청년회의소(이임회장 이상덕·취임회장 이현진)가 지난 23일 ‘회장단, 감사 이·취임식 및 전역식’을 J컨벤션웨딩홀에서 개최했다.<사진>

이번 행사에는 이선균 홍성군의회 의장, 홍문표 국회의원, 김영만 홍성군사회복지협의회장, 김영환 홍주청소년선도회장, 이용록 전 홍성군 부군수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식은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됐다. 1부에는 대내·외 표창 시상과 황동환 제40대 회장의 전역식이 이뤄졌으며, 2부에는 회장단, 감사 이·취임식이 이뤄졌다.

대내·외 표창 시상에서는 영광의 홍성인상으로 박상재 홍성소방서 대원과 박재용 홍성군청 주무관이 수상했다. 특히 홍성지역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도 함께 이뤄져 눈길을 끌었다.

이상덕 제48대 이임회장은 “‘청년의 중심! 비상하는 홍성JC’라는 슬로건아래 지난해 저를 믿고 함께 해준 홍성JC 회원들에게 감사한다”며 “2022년도에는 ‘단합과 화합! 소통하는 홍성JC’라는 슬로건으로 더욱더 견고하게 하나 되는 홍성JC가 되기를 바란다”며 이임사를 전했다.

이현진 제49대 취임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여러모로 어려웠던 여건 속에서도 힘차게 홍성JC를 이끈 이상덕 이임회장에게 감사함을 전한다”며 “늘 선배들이 지도하고 배웠던 대로 리더로서 역할을 다하는 제49대 JC회장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