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감 좋은 자몽청차·맛있는 와플 #커피나무`s & WaffleKhan 홍성점
상태바
식감 좋은 자몽청차·맛있는 와플 #커피나무`s & WaffleKhan 홍성점
  • 윤신영 기자
  • 승인 2022.01.14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우리나라를 포함한 전세계가 글로벌 금융위기 수준의 경제위기에 직면했으며, 수많은 자영업자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홍주신문은 일상 회복을 바라는 마음으로‘코로나19 물렀거라, 우리동네 경제 일으키기’ 캠페인을 실시한다.

안녕하세요. 월산상가에서 벌써 5년째 우리 가게만의 노하우를 쌓아가고 있는 ‘커피나무`s & WaffleKhan 홍성점’입니다. 우리 가게에서 사랑받는 메뉴는 제가 직접 만든 자몽청을 이용한 자몽에이드와 자몽차, 와플 메뉴입니다.

본래 커피점을 하며 가장 사랑받던 메뉴는 자몽에이드와 자몽차였어요. 자몽의 탱글탱글한 알맹이를 최대한 살린 음료를 손님들에게 제공해왔는데 언젠가 한 단골 어르신이 “여기서 먹은 자몽 음료가 다른 곳보다 훨씬 좋더라고…”라고 말씀해주셨던 것이 너무 기억에 남아요. 그동안의 노을 인정받는 느낌이었달까요. 그 후로도 아내에게도 맡기지 않고 제가 직접 정성을 다해 매주 자몽청을 담고 있어요.

와플 메뉴는 코로나19를 맞아 배달업을 시작하며 시작했어요. 특히 인기 있는 메뉴는 누텔라 딸기 와플입니다. 누텔라의 진한 고소함과 크고 신선한 우리 지역 딸기, 생크림을 집약한 맛으로 손님들은 보통 커피, 누텔라 딸기 와플을 같이 주문하세요. 다행히 손님들의 사랑으로 지난해 배달의민족 배달앱에서 카페/디저트 부문 1위를 하기도 했답니다.

수제청 차와 수제청 에이드는 5000원대, 와플은 메뉴별로 3000원에서 4000원대까지 다양한 가격입니다.

  대표 최진규  ::  041-633-1028  ::  충남 홍성군 홍성읍 법원로 1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