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청소년 K-POP콘테스트 열린다
상태바
글로벌 청소년 K-POP콘테스트 열린다
  • 황희재 기자
  • 승인 2022.09.01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개 기획사 참여·결선 방송
국내·외 청소년 대상 오디션

한국 K-POP고등학교(교장 박병규)가 ‘제5회 글로벌 청소년 K-POP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테스트는 다음달 22일까지 23개 기획사와 함께 오디션 형식으로 진행되며, 재능 있는 청소년을 조기에 발굴하고, 지역사회 청소년들의 문화적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경연은 기존 방식과 달리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학생들도 참여할 수 있으며 예선 영상심사를 거쳐 4일간의 본선무대가 이뤄지게 된다. 결선과 최종결선은 TJB대전방송국 주관으로 마련된 야외특설무대에서 촬영과 함께 치러진다.

한편, 이번 K-POP콘테스트는 홍성군과 홍주문화관광재단이 주최하고, 한국K-POP고등학교와 TJB대전방송이 주관하는 글로벌 경연으로 총 상금 2650만 원이 걸린 대규모 행사다.

박병규 한국K-POP고등학교 교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재능 있는 학생을 조기에 발굴하고 홍성 지역을 ‘K-POP인재양성중심지역’으로 자리매김하는 기틀을 마련하고자 한다”며 포부를 밝혔다.

참가를 원하는 청소년은 댄스, 댄스보컬, 보컬, 랩 분야의 3분 내외 영상원본을 오는 20일까지 홈페이지(https://forms.gle/yeE4PzN2k5iBA1fY6)에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K-POP고등학교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제5회 글로벌 청소년 K-POP콘테스트 안내 포스터.
제5회 글로벌 청소년 K-POP콘테스트 안내 포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