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운대, 현대차그룹 연극뮤지컬 페스티벌 ‘최우수상’ 수상
상태바
청운대, 현대차그룹 연극뮤지컬 페스티벌 ‘최우수상’ 수상
  • 황희재 기자
  • 승인 2022.09.09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34개 대학 총 48개 팀 참가
청운대학교 뮤지컬학과 ‘영웅’팀

청운대학교(총장 이우종) 뮤지컬학과 ‘영웅’팀이 현대차그룹 뮤지컬연극페스티벌에서 뮤지컬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사진>

현대차그룹과 한국공연프로듀서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등 12개 문화예술단체가 후원한 이번 시상식은 지난 6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됐다.

페스티벌에는 전국 34개 대학 총 48개 팀의 대학생 1600여 명이 예선에 참가해 최종 11개 팀(연극 5팀, 뮤지컬 6팀)이 본선에 올랐고, 심사 결과 청운대학교 뮤지컬학과 ‘영웅’팀이 뮤지컬 부문 최우수상에 선정됐다.

연출을 맡은 뮤지컬학과 김소현 학생은 “지난 7개월간 열심히 준비한 공연이 큰 상을 수상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청운대학교 뮤지컬학과는 지난 2018년부터 현대차그룹 연극뮤지컬페스티벌과 각종 주요대회에서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등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뮤지컬 ‘영웅’은 치밀한 구성과 주·조역을 포함한 배역들의 탄탄한 가창력, 앙상블의 화음, 세밀한 안무와 조명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한편, 제10회 현대자동차그룹 대학 연극·뮤지컬 페스티벌 녹화영상은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 채널에서 일반에 공개될 예정이다.

 

청운대학교 뮤지컬학과 ‘영웅’팀.
청운대학교 뮤지컬학과 ‘영웅’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