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첫 구항면 이장회의 개최
상태바
올해 첫 구항면 이장회의 개최
  • 최효진 기자
  • 승인 2023.01.15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임 이장 여섯 명에게 감사패 전달

2023년 첫 번째 ‘구항면 이장회의’가 지난 9일 구항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개최됐다.<사진> 

이날 회의에서 이기태 구항면장은 2023년도 신임 이장 김완진(황곡리 황곡마을), 조기상(오봉리 오봉마을), 박민순(장양리 장양마을), 전병수(태봉리 외중마을), 김능환(장양리 벌리마을) 이교영(공리 화리마을) 등에게 임명장을 전달했다.

이기태 구항면장은 “구항면에 부임한 후 첫 번째 이장회의다. 이임 이장님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저 역시 면민들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응수 이장협의회장은 “2023년 새해에는 모든 일이 잘 되길 바란다. 또한 마을 이장님들 모두 구항면과 마을을 위해 열심히 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항면에서는 △2023년 이동 군정 설명회 안내 △2023년 청년공동체 활성화 사업 홍보 △자동차세 연납 신청 홍보 △제20회 홍성남당항 새조개 축제 홍보 △2023년 저소득층 정부관리양곡 신청 홍보 △봄철 산불감시원 및 산불상황실 운영 △2022년도 농어민수당 지원사업 추가 신청 등 협조사항을 안내했다. 

한편 이기태 구항면장은 2023년도 신임 이장 김완진(황곡리 황곡마을), 조기상(오봉리 오봉마을), 박민순(장양리 장양마을), 전병수(태봉리 외중마을), 김능환(장양리 벌리마을) 이교영(공리 화리마을) 등에게 임명장을 전달했다.

또한 구항면 이장단협의회에서는 전병문(황곡리 황곡마을), 이종옥(오봉리 오봉마을), 이충영(공리 화리마을), 전종성(장양리 장양마을), 김형환(장양리 벌리마을), 전민수(태봉리 외중마을) 등 이임하는 전 이장들에게 감사패를 제작해 전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