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실 있는 사업으로 여성단체협의회 위상 강화”
상태바
“내실 있는 사업으로 여성단체협의회 위상 강화”
  • 최효진 기자
  • 승인 2023.03.03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여성단체협의회 제18·19대 회장 이·취임식 열려

홍성군의 대표적인 여성 단체인 홍성군여성단체협의회가 2년간 회장직을 수행할 새 인물을 찾았다.

홍성군여성단체협의회(이임회장 곽은숙·취임회장 전정숙)는 3일 오후 2시 홍성군새마을회관 대회의실에서 ‘제18·19대 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이용록 홍성군수와 홍성군의회 의원 등 수많은 인파가 몰리며 이·취임식을 축하했다.

이날 식순은 △개회사 △내빈 소개 △여성헌장 낭독 △공로패 수여 △이·취임사 △축사 △떡커팅식 △폐회 순으로 진행됐다.

곽은숙 이임회장은 “(협의회장으로서) 홍성군 역사의 한 페이지로 기록 될 수 있는 소중하고 보람 있던 시간으로 제 마음속에 영원히 남아있다”면서 “지역에 찬란하게 빛나는 빛을 비추고 아름다운 향기를 줘 여성이 살기 좋은 홍성을 만드는데 함께 노력해 주시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전정숙 신임회장은 “홍성군을 대표하는 여성단체협의회장으로서 소임을 맡게 돼 개인적인 영광보다는 무거운 소명감과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세 가지 △역량 있는 여성단체의 영입으로 ‘위상 강화’ △짜임새 있는 사업 추진으로 ‘내실화’ △서로 진실과 화합으로 함께하는 ‘모범 추구’ 등을 최우선 과제로 실천할 것을 약속했다.

한편 이날 행사장에는 홍성군여성단체협의회원단체인 바르게살기운동 홍성군협의회 여성회, 한국여성농업인연합회 홍성군연합회, 아이코리아 홍성군지회, 한국여성지도자연합회 홍성군지회, 홍성군자율방법여성연합대 등 5개 여성협의회 소속 단체 회장들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