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여성단체협의회, 백발에 결혼식 ‘리마인드 웨딩’ 행사
상태바
홍성군여성단체협의회, 백발에 결혼식 ‘리마인드 웨딩’ 행사
  • 박승원 기자
  • 승인 2023.07.14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老부부 인생 최고 축복

홍성군(군수 이용록)이 주최하고 홍성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전정숙)의 주관한 제44회 ‘리마인드 웨딩’의 주인공 A씨 부부는 결혼식을 올리며 남다른 소회를 밝혔다.<사진>

“결혼식도 못 올리고 긴 세월 고생한 아내에게 늘 미안했는데 오늘에서야 가슴 한쪽에 묻어둔 짐을 덜어낸 것 같습니다. 백발이지만 드레스와 턱시도를 입은 지금은 20대로 돌아간 것 같습니다”고 말했다.

14일 새마을회관 대회의실에서 50여 명의 하객의 축하 속에서 치러진 리마인드 웨딩은 홍성읍과 홍북읍에 거주하는 2쌍의 어르신 부부를 모시고 홍성군여성단체협의회 전정숙 회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이용록 홍성군수의 축사, 부모님께 드리는 글과 큰절, 선물전달식,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전정숙 여성단체협의회장은 “40여 년을 함께한 부부의 모습을 통해 서로에 대한 소중함과 함께한 세월만큼 녹아든 이해심을 배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업을 통해 행복하고 살기 좋은 홍성군으로 거듭나도록 보탬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홍성군 ‘리마인드 웨딩’ 행사는 삶의 반평생 이상을 함께한 어르신 부부를 축복하고, 앞으로도 화목하고 건강한 부부의 삶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기획 가족과 군민들의 축하 속에서 새롭게 올리는 결혼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