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e홍성장터’ 추석맞이 전품목 30% 할인
상태바
홍성군, ‘e홍성장터’ 추석맞이 전품목 30% 할인
  • 한기원 기자
  • 승인 2023.08.30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농축수산품부터 추석선물세트까지 최대 3만 원 할인

홍성군 민족 고유 명절인 추석을 맞아 오는 9월 4일부터 9월 27일까지 공식 농특산물 온라인쇼핑몰 ‘e홍성장터’에서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품목을 대상으로 3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1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고 최대 할인한도는 3만 원이나 회원가입 시 증정하는 5000원 할인쿠폰 중복적용이 가능해 최대 3만 5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그 밖에도 구매후기 작성자 중 베스트후기 작성자 5명을 선정해 3만 원 적립금 지급 이벤트와 구매왕 3명을 선정해 3·2·1만 원 적립금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돼 더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장이진 군 농업정책과장은 “연일 치솟는 물가로 지친 소비자의 명절 비용부담을 줄이고 관내 농가 및 업체의 소득을 증대시킬 수 있는 할인행사를 준비했으니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가 만족하는 추석 명절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니, 지역 주민들께서 ‘e홍성장터’에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e홍성장터’에는 친환경 농산물, 홍성한우, 한돈, 광천김, 새우젓 등의 홍성군 특산품부터 최근 입점된 홍성마늘, 홍성마늘빵까지 다양한 우리 지역 먹거리가 인기리에 판매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