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바베큐페스티벌’ 닻 올린다
상태바
‘글로벌바베큐페스티벌’ 닻 올린다
  • 박승원 기자
  • 승인 2023.11.02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3~5일 홍주읍성 일원서
‘2023 글로벌바베큐페스티벌 in 홍성'의 행사안내 포스터.

전국 최대 축산규모를 자랑하는 홍성군과 백종원 대표의 더본코리아가 함께 야심차게 준비한 ‘2023 글로벌바베큐페스티벌 in 홍성’이 오는 3일 성대한 개막식과 함께 닻을 올린다.

오는 11월 3일에서 5일까지 홍주읍성 일원에서 개최되는 ‘2023 글로벌바베큐페스티벌 in 홍성’은 먹거리 8개, 즐길거리 9개, 볼거리 8개, 쉴거리 4개로 축제를 구성해 추진하며 더본코리아와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바베큐를 선보인다. 

특히 백종원 대표의 더본코리아가 운영하는 메인 바베큐존은 모듬 바베큐 10개, 통돼지 바베큐 5개, 닭고기 바베큐 20개 등을 선보이며 오감만족 축제의 맛과 멋을 선보이게 된다.

이와 함께 랜치그릴, 오픈세스모커그릴, 아사도그릴 등의 바베큐시설을 활용한 포퍼먼스를 선보이는 유튜버 정육왕, 문츠, 취요남이 축제의 분위기를 한껏 달굴 예정이다.

또 글로벌 그릴 업체인 웨버에서 운영하는 웨버 바베큐존과 지역상인 10팀이 참여하는 홍성바베큐존, 그리고 홍성 한우·한돈 먹거리존에서 또 다른 바베큐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아울러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축산관련단체가 함께하는 홍성한우·한돈 홍보판매존은 10~50%까지 할인판매를 하고 홍성농특산품 홍보판매존은 지역농가·단체 20곳이 참여해 홍성군에서 생산된 고품질 농특산품을 판매해 또 다른 즐거움을 줄 계획이다.

한편 홍주문화관광재단 주관으로 펼쳐지는 이번 ‘2023 글로벌바베큐페스티벌 in 홍성’을 통해 대한민국 축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촉진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관광형 축제로의 발전을 기대하고 있다.

‘2023 글로벌바베큐페스티벌 in 홍성’와 관련해 행사일정, 주차장 안내, 무료 셔틀버스 노선 안내 등 자세한 사항은 본지 16면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