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상반기 인사발령 단행… 김주환 지역개발국장 승진
상태바
홍성군, 상반기 인사발령 단행… 김주환 지역개발국장 승진
  • 한기원 기자
  • 승인 2024.01.05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 1월 1일자 정기인사 발표
김주환 지역개발국장.
김주환 지역개발국장.

갑진년 새해를 맞이하며 홍성군은 지난해 12월 28일, 2024년 상반기 정기인사를 발표하며 김주환 수도사업소장을 지역개발국장으로 승진 발탁하며 홍성 군정의 변화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군은 1월 1일자 인사발령을 통해 황선돈 문화관광과장은 충남도로 자리를 옮겼고, 김재식 결성면장은 홍성군의회로 파견을, 이순화 세무과장은 충남혁신도시지방자치단체조합으로 파견을 떠났다고 밝혔다.

또 복호규 사무관은 민원지적과장으로, 김명호 세무과 세정팀장은 세무과장 직무대리를 수행한다. 김태기 홍동면장은 문화관광과장으로, 이순광 건설교통과 도로팀장은 건설교통과장 직무대리를 수행한다.

이와 함께 서종일 기업지원과 기업지원정책팀장은 산림녹지과장 직무대리를, 한규현 보건소 건강증진과장은 보건행정과장으로 자리를 옮긴다. 임현형 보건소 감염병대응팀장은 건강증진과장 직무대리를 수행하며, 김미경 보건소 보건행정팀장은 건강관리과장 직무대리를 수행한다. 서원탁 농업기술센터 특화작목개발팀장은 친환경기술과장 직무대리를 한다.

김주환 지역개발국장의 승진 발탁으로 공석이 된 수도사업소장으로는 육헌근 건설교통과장이 자리를 옮긴다. 

또한 홍성군의회 윤상구 전문위원은 공공시설관리사업소장으로, 서일원 복지정책과장은 홍동면장으로, 조종수 민원지적과장은 은하면장, 유영길 갈산면장은 결성면장으로, 오완근 공공시설관리사업소장은 갈산면장으로 부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