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군정을 빛낸 홍성인 시상식 개최
상태바
2023년 군정을 빛낸 홍성인 시상식 개최
  • 박승원 기자
  • 승인 2024.01.07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발전, 봉사·효행, 행정·안전, 체육진흥 등

홍성군은 지난해 12월 29일 군청 대강당에서 2023년 군정을 빛낸 홍성인 시상식과 한 해를 마무리하는 종무식을 개최했다.<사진>

이날 시상식에는 이용록 군수를 비롯해 유공 군민·공직자 100여 명이 참석해 홍성군 영상 콘텐츠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작품과 공감예술단의 참여형 마술 공연, 아르티스 남성중창단의 공연을 시작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올해 군정을 빛낸 홍성인 시상에서는 지역발전, 봉사·효행, 행정·안전, 체육진흥, 환경·보건부문 등 18명의 민간인과 직원 12명에 대한 시상이 이뤄졌으며, 정부 우수공무원·모범공무원과 군정발전을 위해 힘쓴 군민, 우수기관 등 24명에 대한 시상이 이뤄졌다.

이날 행사는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글로벌바베큐페스티벌 in 홍성의 대성공과 내포신도시 미래신산업 국가산업단지 유치, 홍성제2일반산업단지 조성, 홍성역세권 도시개발사업, 대표관광브랜드 육성을 통한 관광환경 대변화 등 괄목할 만한 민선8기 군정 성과를 되돌아보는 시간이었다.

이용록 군수는 “민선 8기 2년차 군정을 향해 관심과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과 묵묵히 맡은 바 업무를 충실히 수행해 온 동료 공직자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2024년 갑진년에도 변함없는 성원과 참여 부탁드리며, 혁신과 적극 행정으로 환황해권을 선도하는 미래혁신도시가 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