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주문화관광재단, 홍성군립예술단과 간담회 개최
상태바
홍주문화관광재단, 홍성군립예술단과 간담회 개최
  • 박승원 기자
  • 승인 2024.01.26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통하고 의견을 수렴하는 신년교류의 자리 마련

홍주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최건환)은 지난 24일 재단 회의실에서 2024년 홍성군립예술단 공연계획과 활동에 관해 소통하고 의견을 수렴하는 신년교류의 자리를 마련했다.<사진>

간담회에는 홍성군립합창단 최재훈 지휘자, 홍성군립무용단 최윤희 총감독, 홍성군립오케스트라 성주진 지휘자, 홍성군립국악관현악단 이경림 총감독, 김태기 문화관광과장을 비롯해 관계자 12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4개의 홍성군립예술단의 운영에 관한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올해 정기공연 계획을 공유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각 예술단 대표는 문화예술도시 홍성군민의 자긍심 고취와 대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2024년 홍성군립예술단 합동공연’의 공연 시기와 방향에 관해 지속적인 협력과 소통을 약속하고, 홍성군민이 문화예술을 향유하고 수준높은 예술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기로 합의했다.

최건환 홍주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는 “홍성군의 문화예술 발전과 군민 모두가 일상생활 속에서 문화예술을 향유하고 즐길 수 있도록 홍성군과 재단, 홍성군립예술단이 함께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의 홍성군립예술단 정기공연은 △홍성군립오케스트라(5월 8일) △홍성군립합창단(5월 28일) △홍성군립국악관현악단(6월 29일) △홍성군립무용단(11월 9일)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