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하지만 중요한 안전수칙' 강조
상태바
'사소하지만 중요한 안전수칙' 강조
  • 김혜동 기자
  • 승인 2012.12.11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방서 주최 발표대회서 홍성초 이선경 최우수

홍성소방서(서장 이동우)는 지난달 28일 오후 2시에 소방서 3층 회의실에서 홍성·청양 지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나의 주장 발표대회'와 불조심 우수작품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발표대회는 4명의 연사가 참여해 불조심과 각종 안전사고 예방을 주제로 열띤 경연을 펼친 결과 '사소하지만 중요한 안전수칙'이라는 주제로 발표한 홍성초등학교 6학년 이선경 어린이가 원고내용, 발표력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불조심 포스터·우리집 화재대피도 그리기, 어린이 안전UCC 등 3개 부문 250여점의 작품 중 지난달 23일 심사를 통해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덕명초등학교 정원희(포스터), 홍성초등학교 김혜인(우리집 화재대피도 그리기), 홍성초등학교 권정민 외 6명(어린이 안전 UCC)을 비롯한 총 40명 어린이에게 홍성소방서장, 홍성군의용소방대연합회장 상장과 부상품을 수여했다.

이동우 서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불조심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번 생각해보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길 바라며, 작품 출품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해 준 수상자들에게 축하의 말과 함께 불조심 생활화로 화재 없는 안전하고 행복한 우리 집, 학교가 되도록 다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