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새마을회, 하계수련대회 성료
상태바
홍성군새마을회, 하계수련대회 성료
  • 박승원 기자
  • 승인 2024.09.06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 간 화합의 장 조성

㈔홍성군새마을회(회장 김건태)는 지난달 29일 홍주문화체육센터에서 2024년 새마을지도자 하계수련대회가 성황리에 개최했다.<사진>

이번 수련대회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 봉사하는 새마을지도자들의 사기를 높이고, 회원들 간의 정보 교류와 화합의 장을 조성해 재충전의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관내 기관·단체장과 새마을 가족 500여 명이 참석해 새마을운동 활성화를 다짐하는 의식행사와 함께 체육행사, 장기자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관내 11개 읍·면 남녀 새마을회는 소외된 이웃을 돌보며 서로 격려하고 봉사 의지를 다짐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서는 새마을운동에 기여한 회원들에게 표창이 수여됐으며 표창 대상자는 △새마을중앙회장표창 오덕근, 박한숙 △충청남도새마을회장표창 안운기, 고순자, 정상영 △ 국회의원표창 김재현, 김종예, 김종수, 장보근, 최정권 △홍성군수표창 임병열, 박종빈, 김숙자, 김민정, 이찬우, 최문규, 조성철, 이희교, 백승미, 사재옥, 김인자, 오용학, 전영하 △홍성군의장표창 곽현용, 최선옥, 김선장, 이성행, 이재형 △홍성군새마을회장표창 이상익, 한상춘, 김흥용, 윤세욱, 김태은, 소화임, 김양숙, 강옥희, 맹창호, 김종환, 김응열, 박경순, 이현규 등이다.

김건태 홍성군새마을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새마을지도자들이 더욱 단합된 모습과 화합하는 시간이 돼 매우 뜻깊고 기쁘다”고 소회를 밝히며 “앞으로도 홍성군새마을회 가족들은 솔선수범해 봉사하고 지역을 위한 활동에 늘 앞장설 것”이라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