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청년회의소, 2025년도 회장단 이·취임식과 전역식 성료
상태바
홍성청년회의소, 2025년도 회장단 이·취임식과 전역식 성료
  • 오동연 기자
  • 승인 2024.12.26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민재 52대 회장 이임·김영민 53대 회장 취임
박성완 특우회장 이임·이기만 특우회장 취임

[홍주일보 홍성=오동연 기자] 홍성청년회의소(이임회장 김민재·취임회장 김영민)가 지난 18일 리첸시아웨딩컨벤션에서 2025년도 회장단·감사 이·취임식과 전역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특우회도  회장 이·취임식을 함께했다.<사진>

이번 이·취임식을 통해 2024년 한해 동안 홍성JC를 이끌어온 김민재 제51대 회장이 이임하고 김영민 제52대 회장이 취임했고, 박성완 특우회장이 이임하고, 이기만 특우회장이 취임했다.  

이날 행사는 JCI 신조제창, 한국JC강령낭독, 대내·외 표창 시상과 전역식, 회장단과 감사 이·취임식 등 순으로 진행됐다.

김영민 취임회장은 “훌륭한 회의 문화와 격식있는 의전문화는 타 모임에 부러움을 사는 홍성 청년회의소의 자랑”이라며 “2025년도 또한 후배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홍성청년회의소 제52대 회장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덕배 홍성군의회 의장은 축사에서 “홍성청년회의소가 홍성 발전의 원동력이 되길 바란다”고 격려하면서 “2025년 희망찬 새해 소원 성취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기만 취임특우회장은 격려사에서 “우리는 새로운 시대를 이끌어 갈 청년지도자를 양성하고 새로운 패러다임을 설정해서 능동적으로 변화에 대비해 새로운 JC문화를 창조하고 다시 한 번 JC운동을 꽃피울 수 있도록 해야겠다”면서 “지금까지의 역사와 전통을 바탕으로 회원 상호간의 화합된 힘을 모아 더 나은 모습으로 성장하는 홍성 JC의 모습을 보여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홍성청년회의소는 유재민(홍주중), 박유민(홍성여중), 신지민·이우진(홍주고) 학생에게 장학금을 수여했다.

한편 표창 수상자는 △지구회장상-명근호, 김영우 △홍성군수상 이재동, 황동연 △국회의원상 홍성훈, 신흥섭, 최윤성 △군의장상 최필규, 송현석 △소방서장상 김덕호, 김태섭 △영광의 홍성인상 김건호, 이대영, 홍은표 △재적 10년 표창 유훈선, 김동훈, 이시홍, 한기원, 임도형 등 이다.

2025년도 홍성청년회의소 회장단 및 감사는 △회장 김영민 △상임부회장 박종권 △내무부회장 조석 △외부부회장 정해창 △감사 이재동 △감사 황동연으로 구성됐다.
 

미/니/인/터/뷰 - 김영민 홍성청년회의소 취임회장

“지난 2024년 한 해동안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JC회원으로서 자부심과 긍지를 잃지 않고 단체의 단합과 화합을 위해 노력해 주신 김민재 회장을 비롯한 여러 선, 후배 여러분께 존경과 사랑의 마음을 전합니다. 다가오는 2025년에도 우리 홍성JC의 회원들은 명예로운 JC의 전통을 몸과 마음으로 실천해 지역사회 나아가 국제사회에 헌신하는 자랑스러운 청년이 될 것을 다시 한번 다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