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전대, 제42회 전문 학사 및 16회 학사학위 수여식 개최
상태바
혜전대, 제42회 전문 학사 및 16회 학사학위 수여식 개최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5.02.20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 학사 583명, 학사 237명 졸업

혜전대학교(총장 이혜숙)는 지난 19일에 간호학술관 대강당에서 2023학년도 제42회 전문 학사 및 16회 학사학위 수여식을 개최했다.<사진>

이날 학위수여식에는 이준호 학교법인 혜전학원 이사장과 이세용 전임 이사, 이혜숙 총장, 조광희 부군수, 정윤 청운대 총장, 김현철 홍성폴리텍대 학장, 임광섭 홍성교육지원청 교육장, 배봉영 총동창회장, 김윤수 별밭장학회 회장을 비롯한 내외귀빈과 학부모·졸업생·재학생 등 1천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학사보고와 학위수여식 △우수 학생 표창 △총장 졸업 식사 △이사장 치사 △부군수 축사 △도지사 영상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강지원(유통경영과) 학생과 박선하(제과제빵학과) 학생이 전체 수석으로 이사장상을 받았고, 과별 수석을 차지한 24명의 학생이 총장상·공로상·문화상·봉사상·총동창회장상 등 많은 학생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혜숙 총장은 “혜전대학교에서 쌓아온 전문 지식과 역량을 바탕으로 적극적으로 도전하고 노력해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봉사하고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졸업생이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 이준호 이사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이해 꿈과 열정을 갖고 변화를 이끌어 나아가는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조광희 부군수는 “홍성군에서는 졸업생들이 혜전대에서 배운 학문과 지식을 통해 지역에서 성장 발전할 수 있도록 좋은 일자리와 환경을 만들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