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주일보 홍성=이정은 기자] 홍동면체육회(이임회장 함동식·취임회장 이래석)는 지난 5일 홍동면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홍동면체육회 제3·4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체육회 임원과 이용록 홍성군수, 홍성군의회 김덕배 의장과 신동규·장재석 의원을 비롯해 충남도의회 이상근·이종화 의원, 전 충남도의회 오배근 의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함동식 이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군수님을 비롯해 군 체육회장님과 각 기관 단체장님들께서 협력해 주신 덕분에 지난해 면민체육대회를 잘 치를 수 있었다”며 감사 인사를 전한 뒤 “홍동면 체육회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협력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다음으로는 함동식 이임회장이 이래석 취임회장에게 체육회기를 건네는 이양식이 이어졌다.
이래석 취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최선을 다해 홍동의 발전과 홍동면 체육의 발전 그리고 이사진과 회원 모두의 행복한 동행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성과도 중요하지만 과정을 중요시하는 행동력 있는 체육회가 되도록 힘쓸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이어 김덕배 의장은 “함동식 회장님께서 홍동면의 체육을 다시 한번 발돋움할 수 있게 새로운
길을 열어주셨다고 생각한다”면서 “새롭게 취임하신 이래석 회장님께서는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홍동면 체육 발전에 많은 역할을 할 거라 생각된다”고 응원했다.
한편 홍동면체육회는 생활체육 활성화와 각종 체육대회 개최를 통해 주민들의 건강과 화합을 도모하는 데 앞장서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욱 활발한 체육 활동과 행사를 추진할 계획이다.

미/니/인/터/뷰 - 이래석 홍동면체육회장
“홍동면은 제 고향이고 어려서부터 축구나 마라톤 기타 등등 여러 가지 운동도 좋아하다 보니 좋은 계기가 돼 이렇게 4대 홍동면 체육회장이 됐습니다. 저는 이사님들하고 우리 면장님들, 면민들과 원활한 소통을 통해 즐거운 체육회가 될 수 있도록 좋은 분위기를 이끌어 나가는 게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더 많은 것을 이루려 하기보다 더 행복한 홍동면과 홍동면 체육회가 됐으면 좋겠다는 마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