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태권도선수단 도민체전 2연패 달성
상태바
군태권도선수단 도민체전 2연패 달성
  • 서용덕 기자
  • 승인 2014.10.13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태권도선수단이 부여군에서 열린 충남도민체전에서 태권도 종합 우승을 차지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종합우승의 위업을 달성했다.<사진> 홍성군태권도협회(회장 조종천)는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부여군 일원에서 열린 제66회 충남도민체육대회에서 홍성군태권도선수단이 15개 시·군 가운데 종합우승을 차지해 홍성군 태권도의 위상을 높이 세웠다고 밝혔다.

홍성군태권도선수단은 올해 인천시에서 열린 전국소년체전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덕명초 권도윤 선수 등 9명의 선수가 1위에 오르는 등 총 20명의 선수가 입상해 종합우승을 거뒀다. 조종천 회장은 “이번 도민체전을 비롯해 올해 충남도 단위 모든 메이저 대회에서 우승을 일군 선수들이 자랑스럽고 선수들이 있어 행복하다”고 격려했다.

송이섭 태권도협회 전무이사는 “후원을 아끼지 않은 지역 인사들과 협회회원, 학부모님의 성원 그리고 일선 지도자들의 열성적인 지도 덕분”이라며 “홍성이 충남태권도의 메카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충남도민체전 입상자는 다음과 같다 △1위 권도윤, 이상빈, 최지호(덕명초), 이영섭(홍성초), 전상훈, 조민교(홍주초), 박건희(광천중), 김성목(홍성고) △2위 최상혁(덕명초), 김동혁(광천중) △3위 김태경, 조태희(덕명초), 유선우(홍성초), 정경현(갈산고), 김영욱(광흥중), 김대하, 김준형, 박강형, 심성기(홍성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