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산초등학교총동문회, 개교 100주년 행사 성공 기원
상태바
갈산초등학교총동문회, 개교 100주년 행사 성공 기원
  • 장나현 기자
  • 승인 2016.04.15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8,9대 총동문회 이취임식
▲ 갈산초등학교 총동문회 김정주 취임회장(좌)과 최광환 이임회장(우).

【갈산】 갈산초등학교 총동문회는 지난 2일 갈산초등학교 병암관에서 총동문회장 이취임식을 진행했다. 제8대 최광환(47회) 회장이 이임하고 김정주(59회) 회장이 9대 회장으로 취임한 이날 행사는 홍문표 국회의원, 이상현 면장, 김덕배 의원을 비롯한 각 기관 단체장 및 내빈 150명이 참석했다. 

최광환 회장은 이임사에서 “바쁘신 와중에 참석해준 선․후배 및 동문에게 감사하다”며 “호명학교에 뿌리를 둔 유서 깊은 명문 갈산초등학교를 다니게 돼 뜻 깊고 회장직을 맡아 행복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정주 회장은 취임사에서 “내년 5월에 치러야 하는 개교 100주년 기념 행사를 맡아 영광”이라며 “동문들과의 화합과 협조로 뭉쳐서 성공적으로 행사를 치러 지역발전에 이바지 하겠다”고 말했다. 김정주 회장은 (주)한국로드산업 회장으로 경기도 안산에서 도로교통 안전장치 제조관련 사업을 30년 동안 경영해 오고 있다.

한편 갈산초등학교는 1917년 5월 23일 갈산보통학교 4년제로 개교해 내년 개교 100주년을 맞는다.총동문회는 100주년을 자축하고 갈산역사를 재조명하며 모교발전과 동문 상호간 자긍심을 고취한다는 목적으로 백주년 기념행사 및 체육대회를 준비한다. 주요 사항으로는 △100년사 책자 발간 △조형 기념비 건립 △백주년행사(군민축제, 체육대회) △홍보활동 및 대외사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