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 속에서 비상하는 홍성고!
상태바
변화 속에서 비상하는 홍성고!
  • 장나현 기자
  • 승인 2016.10.27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5차 재경홍성고등학교 체육대회 및 동문의 날
▲ 재경홍성고등학교 총동문회 제15차 체육대회.

홍고인들이 과천에서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재경홍성고등학교 총동문회(회장 주진오)의 제15차 체육대회 및 동문의 날 행사가 지난 23일 과천 관문체육공원내 대운동장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29회, 39회 49회의 주관으로 진행됐다. 

주진오 회장은 대회사에서 “개교 75주년의 긴역사를 뒤로하고 내포신도시로 이전해 새로운 변화앞에 섰다”며 “동문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에 따라 재도약의 기회가 될 수 있다. 동문들의 지속적인 사랑과 협조가 간절히 필요하다”고 밝혔다. 

유성순 명예회장은 격려사에서 “호서 명문 홍고의 위상을 드높이고 홍고가 명문으로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훌륭한 선배와 후배 동문 덕분”이라며 “동문 상호간 화합과 결속을 다지고 소통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의 포상은 주진오(29회) 회장과 공로장에 이일복(32회) 동문, 김도환(35회) 동문이 수상했다. 

정제세(36회) 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는 1부 내빈소개, 개회선언, 국민의례, 포상 인사말, 우승기반납, 선서, 교가체장 순으로 진행됐다. 2부는 뚝배기각설이와 김종수(30회) 체육대회 총감독의 사회로 족구, 릴레이, 단체줄넘기, 풍선불어 높이 쌓기 등의 팀별경기와 승부차기, 풋골프의 기별경기, OX퀴즈의 개인경기 팀별경기, 기별경기와 사물놀이 공연이 펼쳐졌다. 3부에서는 행운경품추첨과 시상식, 폐회선언이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