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 봉사 충실히 수행"
상태바
"지역사회 봉사 충실히 수행"
  • 전상진 기자
  • 승인 2009.12.04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주여성라이온스클럽 창립
이영진 초대회장…회원 30명


홍주여성라이온스클럽 창립 조직총회가 지난 2일 국제라이온스협회 355-D지구 홍주라이온스클럽 사무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총회는 홍주라이온스클럽 김창규 회장을 비롯한 클럽회원 및 신생 여성클럽 임원진 및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생클럽 추진 경과보고와 라이온핀 수여 및 입회선서, 클럽헌장 및 부칙채택, 홍주여성클럽 이영진 초대회장의 선서 및 인사말로 진행됐다. 

이영진 초대회장은 "자유, 지성, 우리 국가의 안전이란 슬로건을 바탕으로 라이온스클럽의 임무를 다할 것"이라며 "지역사회 봉사를 위해 창립된 만큼 최선을 다해 클럽을 이끌어나가겠다"고 다짐했다. 

또 김창규 회장은 "국가적인 위기 속에 우리 주변에도 어려운 이웃들 많다. 우리는 이런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희망과 용기를 갖게끔 도움을 줘야 한다󰡓며 󰡒어느 단체보다도 품위 있고 지역사회 봉사를 선도하는 홍주여성클럽이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홍주여성클럽은 지난달 30일 초대 이영진 회장, 백미자․윤일순․윤미숙 부회장, 강형숙 총무, 김현숙․박선애․김명순․신향심․김영숙 이사 등 임원진을 선출했고, 회원 38명을 구성했다. 또 클럽은 오는 18일 '헌장의 밤' 행사를 열어 홍주 남녀 라이온스클럽 화합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