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타와 함께 흥미진진한 모험, 홍성서 펼쳐진다
상태바
난타와 함께 흥미진진한 모험, 홍성서 펼쳐진다
  • 이은주 기자
  • 승인 2010.11.05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난타뮤지컬 '오즈의 마법사' 초청 공연
청운대 공연기획경영학과 졸업작품, 오는 12 ~ 13일 홍주문화회관서

<'뇌'가 없이 까마귀로부터 무시당하던 허수아비 아주머니, 용기가 없어 매일 울기만 하는 겁쟁이 사자, 비를 맞아 온 몸이 녹슬어 마음을 잃어버린 양철통 아저씨까지! 과연 도로시는 나쁜서쪽마녀와 꼬마 부하들을 물리칠 수 있을까?>


지난 해 직접 기획에서부터 마케팅ㆍ홍보 등을 맡아 난타공연을 성공리에 마친 청운대학교 공연기획경영학과 학생들이 지역민들의 위해 또다시 나섰다.

문화산업을 이끌어 갈 전문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설립된 청운대 공연기획경영학과는 그동안 졸업무대의 개념으로 4년 동안 수업을 통해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높은 인지도와 작품성을 인정 받은 공연기획을 통해 학교와 현장에서 익힌 것을 펼쳐 보이며 지역민들에게 선보여 왔다. 이번 공연은 공연기획경영학과 3학년 학생들의 땀과 정성이 깃든 졸업 작품이다.

이번 공연은 오는 12일과 13일 홍주문화회관에서 송승환의 어린이 난타 뮤지컬 '오즈의 마법사'가 무대에 올라 아이들은 상상의 세계로 어른들은 동심의 세계로 안내한다.

이미 2005년 첫 공연 시 15만 관객을 동원하며 어린이 공연의 역사를 새로 쓴 어린이 난타 뮤지컬 '오즈의 마법사'는 전국적으로 뜨거운 반응과 호응을 불러일으키며 홍성에 착륙하게 됐다. 청운대가 주최ㆍ주관하고 PMC 프로덕션 제작, 홍성군과 홍성교육지원청이 후원한 이번 공연에서는 배우들의 실감나는 분장과 연기, 배경 재연과 '오즈의 나라', '먼치킨시의 노래', '용기만 있다면' 등 음악 선곡 등 색다른 무대로 뮤지컬 공연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다. 더불어 심벌즈와 같은 타악기를 두드리기도 하고, 박자에 맞춰 박수치고, 탭댄스 등을 선보이며 아이들과 배우들이 함께 공연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공연은 12일과 13일 이틀간 오전 11시, 오후 3시로 나뉘어 펼쳐지며 오즈(R)석 4만 원, 도로시(S)석 3만 원, 글린다(A)석 2만 원이다. 또한, 홍성지역주민과 11월 생일을 맞는 분들을 위한 30% 할인, 동화책 기부 할인, 장애우 할인 등 다양한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인터파크(1544-1555)나 옥션(1588-0184)에서 예매가능하고 문의는 청운대 공연기획경영학과(630-3410~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