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외된 이웃에게 귀 기울이고 전문적인 의정활동 펼칠 것”
상태바
“소외된 이웃에게 귀 기울이고 전문적인 의정활동 펼칠 것”
  • 홍주일보
  • 승인 2022.06.13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희 홍성군의원 당선자 인터뷰

앞으로 4년간 홍성의 발전을 견인할 선출직 공직자들이 지난 6월 1일 치러진 지방선거에서 결정됐다. 멀게만 느껴지는 정치를 우리의 생활과 이어주는 광역·기초의원은 지역민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뛰겠다며 호소하고 있다. 홍주신문은 충남도의원과 홍성군의원 당선자의 포부가 담긴 당선인터뷰를 독자들에게 제공하고자 한다. <편집자주> 
 



안녕하세요. 홍성군 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 이정희입니다.

우선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그동안 사회복지현장의 경험을 바탕으로 민주당의 비례대표로서 당이 지향하는 복지국가 건설에 일조하고자 합니다.

군의원의 역할은 지역에서 진행하는 사업과 관련한 예산집행 등이 제대로 진행되고 있는지를 알기 위해서 실무자보다 관련 법규, 조례, 규칙, 규정 등 전문 지식 등을 파악해 제대로 관리 감독하고 지역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공무원, 군수와 함께 군의 발전을 위해 협조하고 때론 견제하는 자리라고 알고 있습니다.

지역에서 소외되고 힘든 사람들의 정당한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지역을 위해 항상 주민들 곁에서 주민을 위한, 주민의 의원이 되도록 노력하고, 우리지역 홍성의 발전을 위해 더 많이 발로 뛰고 더 듣고 더 많이 공부해서 보다 전문적인 입법, 정책활동을 하겠습니다.

소외된 자들의 시각에서 법안이 만들어질 수 있도록 소신과 원칙을 갖고 우리 모두가 잘사는 지역, 모든 군민이 서로 존중하고 화합할 수 있는 행복한 홍성을 만들어 가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