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식품여성CEO연합회, 광천에 모여
상태바
한국농식품여성CEO연합회, 광천에 모여
  • 윤신영 기자
  • 승인 2022.07.15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의 농식품 여성CEO·교수·식품명인 등 참석
지난 7일 광천문예회관에 전국의 농식품 여성CEO들이 모였다.

(사)한국농식품여성CEO연합회(회장 신세경)는 지난 7일부터 8일까지 광천문예회관에서 ‘2022 경영교육 및 현장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신세경 한국농식품여성CEO연합회장, 홍문표 국회의원, 원용덕 신지식농업인중앙회장, 장재석 홍성군부의장, 이상근·이종화 충남도의원, 김승환 군 경제문화농업국장, 이승복 군농업기술센터 소장, 신주철 광천읍장 등 내·외빈과 회원 16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 첫 날인 7일에는 광천문예회관에서 △개회식 △축사 △(사)한국벤처농업포럼과 MOU 체결 △(주)백제(쌀국수) 성공사례 △서일농원 성공사례와 인생조언 △‘스마트폰 하나면 나도 스마트한 CEO’ 강의 등 순으로 진행됐다. 이튿날인 지난 8일에는 참석자들과 지역 기업 (주)백제와 (주)서해수산푸드를 탐방했다.

신세경 회장은 “코로나19로 3년 만에 행사를 열었는데 멀리서 오신 분들에게 감사하다”며 “이번 교육과 현장간담회가 참여하신 여성CEO들에게 뜻깊은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전국 행사를 위해 지역 기업들이 많은 후원을 해 감사할 따름”이라며 “지역 사회와 상생한다는 취지로 지역 식당과 펜션 등을 이용해 감사한 마음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농식품여성CEO연합회는 한국 여성농업인 CEO의 유대 강화와 생산가공 제품의 마케팅 강화를 위해 지난 2009년 7월 발대식을 가지고 2010년 창립한 단체이다. 한국농식품여성CEO연합회는 농산물, 가공식품, 낙농 서비스 등 다양한 사업 분야에 100여 명의 회원이 있다. 국내·외 선진지 견학, 역량 교육, 그린매거진 홍보 등 활동을 하고 있다.

행사 관계자는 "광천지역 기업 후원이 뜨거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