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록 홍성군수, 주요 현안사업장 현장방문 나서
상태바
이용록 홍성군수, 주요 현안사업장 현장방문 나서
  • 한기원 기자
  • 승인 2025.04.25 17:36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개 읍·면 9개소 현안사업장 방문
추진 상황·향후 추진 계획 등 점검

이용록 홍성군수가 지난 24일 홍성읍과 광천읍, 은하면, 결성면 일대 주요 현안사업장 9개소를 방문해 사업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향후 추진계획을 직접 챙겼다.<사진>

이날 이 군수는 △농업기계 전문교육장 △결성면 기초생활거점조성사업 △은하면 반려동물 문화센터 △광천읍 장항선 개량 2단계 광천 구간 △광천읍 농촌중심지 활성화 △광천문화복합센터 △광천읍 원촌마을 도시재생 △홍성지역자활센터 건립 △홍성군 신청사 건립 현장을 차례로 방문했다.

이 군수는 비가림 교육장으로 조성된 결성면 용호리의 농업기계 전문교육장 현장을 교육생, 마을주민과 함께 둘러보고 의견을 청취하며 세심하게 교육환경을 점검했다.

이어 은하면 대천리에서 공사 중인 ‘반려동물 문화센터’ 현장에 방문해 “증가하는 반려동물 복지 수요 충족과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정착을 위한 사업”이라며 “방음림 조성 등 환경 보완과 함께 내실 있는 운영 방안을 마련하라”고 주문했다.

광천읍에서는 장항선 개량 2단계 광천 구간 공사현장을 방문해 “장항선 효율을 극대화하고, 서해안 교통 중심지로서 홍성의 위상을 강화할 수 있는 사업”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아울러 결성면 기초생활거점조성사업, 광천읍 농촌중심지 활성화, 광천문화복합센터, 원촌마을 도시재생사업, 홍성읍 홍성지역자활센터, 군 신청사 건립 사업 현장을 점검하며 “군민 생활 인프라 확충을 위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군민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무엇보다 안전한 시공과 차질 없는 준공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이 군수는 “앞으로도 발로 뛰는 행정을 통해 사업이 원활히 추진되도록 하고 속도감 있는 사업 추진을 통해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와 성과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악명 2025-04-26 19:34:54
군수님. 노인팀장 바꿔주세요 이건 아닌듯 합니다. 부탁입니다.

익명 2025-04-26 20:28:33
치매요양원 막무가내로 장수원줬던 그 팀장 아직도 안바뀐건가요 도대체 군정이 어떻게 돌아가는건지

열받 2025-04-26 22:51:53
저도 공공치매전담요양원에 화가 안풀리는 이유가 파산 직전인 장수원에게 무리해서 사업을 줬다는 사실입니다. 파산직전인 장수원에서 공공치매전담요양원을 운영했다면 자기네들 빚갚는데만 혈안이 되있지 절대 노인분들을 돌보지 않았을 거 같습니다. 이 사실을 알면서도 군청에서는 의회보고, 주민설명회를 누락했고 장수원과 한통속이였습니다. 만약 사업이 철회되지 않았다면 홍성군어르신들이 피해봤을 것입니다.
그러함에도 담당자 담당팀장 담당과장이 그대로 인것은 홍성군이 이렇게 하기 때문에 발전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소향리 2025-04-28 11:46:27
토지 보상 문제로 도로 공사는 진행도 못하고 있는 소향리는 오지 않으시고 도대체 어디 가신 겁니까? 아침과 저녁에 도로 막히는 것이 보이지 않습니까? 정말 예산군 하고 비교가 되는 행정 입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