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눈을 밝게, 미래를 환하게
상태바
아이들의 눈을 밝게, 미래를 환하게
  • 이수현 기자
  • 승인 2013.08.08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 안경지원행사 개최
홍성군드림스타트센터
▲ 홍성군드림스타트센터는 지난달 29일 무료안경지원행사를 열고 저소득층 아동들에게 시력교정을 위해 시력에 맞는 안경을 지원했다.

홍성군 드림스타트 센터는 경제적 문제로 적기 시력교정이 곤란한 저소득 아동들의 시력 향상과 정서적 안정을 위해 무료 안경지원 행사를 열었다.
지난 29일 오후 2시 홍주문화회관 소강당에서 홍성군 드림스타트 관계자 및 자원봉사자, 관내 지역 아동센터 및 초등학교에서 추천을 받은 아동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다비치 안경에서 아동을 위한 안경제공을 협찬해 지역의 48명의 아동들에게 안경이 제공됐으며 뚜레쥬르 홍성점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간식을 후원하기도 했다.

군 관계자는 “무료안경지원 행사를 시작으로 홍성관내의 모든 아동들에게 공평한 출발기회를 갖도록 맞춤형 통합서비스 제공에 심혈을 기울일 것”이라며 “아동들이 밝은 눈으로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더 많은 후원자와 봉사자들의 참여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홍성군 드림스타트 센터는 아동들이 빈곤의 대물림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건강검진 및 예방접종, 기초학습, 독서지도, 심리상담 및 치료, 체험학습 등 아동의 성장과 발달을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