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홍성군의원 당선자에게 듣는다
상태바
충남도·홍성군의원 당선자에게 듣는다
  • 이석호 기자
  • 승인 2014.06.05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도의원>

오배근 충남도의원 “더 강한 홍성 건설 최선”
저를 충남도의원으로 선택하여주신 홍성군민 여러분께 고마운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성실하고 열정적인 의정활동으로 내포신도시의 조기정착과 제외지역의 공동개발 계획을 수립하여 대한민국 중부권의 중심도시 ‘더 강한 홍성’ 건설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가 군민에게 약속한 공약은 반드시 지킬 것이며 마을 방문 중 약속드린 사항은 적극적으로 검토하여 꼭 이뤄낼 것을 약속드립니다. 충남도청 시대의 홍성은 많은 민원이 있을 것입니다. 군민 여러분과의 대화를 통하여 적극적으로 대처해 나갈 것입니다. 저에게 너무 큰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신 홍성군민 여러분과 선거기간동안 열정적으로 저를 도와주신 모든 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종화 충남도의원 “군-신도시 동반성장 매진”
충남도의원에 재선의 영광을 주신 홍성군민 여러분께 머리 숙여 감사를 드립니다. 이제 도의회에서 재선의원으로서 경험과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충남도정을 꼼꼼히 살피겠습니다. 홍성군은 충남도청 시대 2년차를 맞고 있습니다. 도청 건설의 혜택을 최대한 활용해 홍성군이 변화하고 발전해야 합니다. 도청신도시 건설과 홍성군의 동반성장을 위한 인프라 구축을 위해 국회를 지속적으로 방문하여 현안을 건의하고 어려운 농어촌과 재래시장 상인을 위한 정책개발에 매진할 것입니다. 진정성과 소통으로 책임 있는 의정을 실현시키기 위해 열정과 혼신을 다해 일하겠습니다. 홍성군이 충남의 중심, 대한민국의 중심, 환황해권의 중심 도시로 발전할 수 있도록 열심히 뛰겠습니다.


// 홍성군의원 가선거구

김헌수 홍성군의원  “군민 삶의 질 높이는데 앞장”
홍성군민의 열화와 같은 지지와 성원에 머리 숙여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저는 부족하고 약한 사람이란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평소에도 더 열심히 살아왔고 겸손히 살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번 선거운동 기간에도 더 겸손히 더 열심히 사는 것이 제대로 인생을 사는 것이고 성원해 주신 군민들께 보답하는 것이라 배웠습니다.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앞장서겠습니다. 말로만 하는 것이 아니라 품격 높은 행복을 만드는 행복전도사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사회적 약자를 섬기며 주민들의 여론을 받아 행동에 옮기는 군의원으로서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군림하지 않고 섬김의 자세를 배워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군의원으로 활동하겠습니다. 함께 행복하고 함께 웃는 홍성을 만들어 가는데 앞장서겠습니다.



이상근 홍성군의원 “깨끗한 활동으로 주민 보답 ”
여섯 명의 후보자중 유일한 현역의원으로서 구도상 굉장히 힘든 선거였습니다. 두 번째 선거가 왜 힘든 선거라고 하는지 체험했습니다. 당선의 가장 큰 요인은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을 긍정적으로 평가해 주신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선출직은 당선이 끝이 아니라 당선 후 얼마나 지역주민을 위해 일했느냐로 평가 받는다고 생각합니다. 열심히 의정활동 하려고 노력한 부분을 주민들께서 당선으로 인정해주신 것 같아 기쁩니다. 지난 4년의 의정활동을 뒤돌아보고 복기해서 깨끗하고 더욱 똑똑한 의정활동으로 주민들께 보답하고자 합니다. 공약대로 ‘홍성읍 공동화 방지’, ‘교육도시 홍성 만들기’에 앞으로 4년간 최선을 다해 열정적으로 일하겠습니다. 거듭 성원해 주신 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최선경 홍성군의원 “여성·사회약자 위해 헌신”
여성이 ‘선거판’에 뛰어든다는 것이 이토록 고단하고 힘든 길인 줄은 미처 몰랐습니다. 그러나 선거운동 기간 내내 현장 구석구석에서 군민 여러분들이 보여주신 과분한 사랑에 하루하루 새로운 동력을 얻고 끝까지 힘차게 뛸 수 있었습니다. 이제 홍성군 최초로 선출직 여성의원이 탄생했습니다. 여성과 사회적 약자의 권익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첫 마음 잃지 않겠습니다. 홍성군의원에 당선됐다는 것은 저 하나의 명예가 결코 아닙니다. 안녕들 하지 못한 분들의 아픔에 공감하고 함께 아파하며 그분들의 안부를 묻고 대안을 제시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당차게 견제하겠습니다. 똑바로 감시하겠습니다. 명쾌하게 홍성군의 미래를 제시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쭉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홍성군의원 나선거구

김덕배 홍성군의원 “혈세 낭비 철저히 감시”
지지해 주신 구항, 갈산, 금마, 홍북면 주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는 지난 선거운동기간 현장에서 주민들을 만나면서 진정으로 무엇을 바라는지 또렷하게 알았습니다. 앞으로도 중요한 정책이나 현안에 대해 폭넓게 군민의 목소리를 들어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군민들이 정책결정과정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제도적 장치를 마련해 주민들이 진정으로 대접받는 자치 군정을 만드는데 앞장설 것입니다. 또한 군의회 본연의 역할인 집행부에 대한 감시, 견제 기능을 철저하게 수행해 아까운 혈세가 한 푼도 허투루 쓰이지 않도록 할 것입니다. 지지해 주신 군민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깨끗하고 참신한 의정활동을 전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이병국 홍성군의원 “소외지역 구석구석 살필터”
군민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3선 군의원에 당선돼 기쁘면서도 한편으로는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특히 지역구인 갈산, 구항, 홍북, 금마면 주민들께 진심으로 고마운 인사를 올립니다. 앞으로 군민을 위해 봉사하고 군정을 잘 감시하라는 명령으로 알고 공약한 모든 일들을 성실하게 수행하여 실천하겠습니다. 또한 소외되고 어두운 곳을 구석구석 찾아서 환한 희망의 빛, 행복의 등불을 밝히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집행부와 의회가 서로 상생하여 지역 발전을 견인하고 군민들이 행복하도록 삶의 질을 높이는데 온 힘과 열정을 바쳐 나갈 것입니다. 끝까지 초심을 잃지 않고 군민을 주인으로 섬기는 낮은 자세로 열심히 의정 활동에 임할 것임을 거듭 약속드립니다.


// 홍성군의원 다 선거구

황현동 홍성군의원 “소통하는 의정 실현 노력”
제게 많은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유권자 및 지역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현장에서 들은 주민의 의사를 정책에 반영하는 군민의 대변자 역할을 충실히 할 것을 약속드리며 지역 발전에 있어서도 결코 눈치 보지 않는 군의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선거에서 제시한 공약사항의 실천과 사업의 집행에 있어서 주민토론회, 포럼, 공청회 등을 통하여 주민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하여 정책에 반영하는 등 소통하는 민주주의 정치가 올바로 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가 당선될 수 있도록 성원을 아끼지 않으신 지역민 여러분의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 임기 4년 동안 초심을 잃지 않고 열심히 일하는 모습으로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윤용관 홍성군의원  “공약 사항 확실히 추진”
현실 정치 속에도 무소속으로 출마한 저를 선택해 주신 존경하는 광천, 홍동, 장곡 유권자 여러분들께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정당을 초월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더 크게 기여하라는 고귀하신 특명이시라 판단됩니다. 하명해 주신 말씀은 초심을 잃지 않고 충직하게 받들겠다는 약속을 드립니다. 군민 여러분들께서 안정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해 나가실 수 있도록 해드려야겠다는 확고한 소신을 갖고 공약으로 제시한 친환경 농·축산 특구지정, 광천도시계획 재정비, 특산품 및 특화작물 육성 사업 등을 확실하게 추진하겠습니다. 의정 활동을 함에 있어서도 지역 발전을 위하고 오로지 주인만을 위한다는 자세로 황소같이 뚝심 있게 일하겠다는 다짐의 말씀을 군민여러분들께 드립니다.



// 홍성군의원 라선거구

이선균 홍성군의원 “책임감 갖고 성실히 활동”
많은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은하, 서부, 결성면 지역 선거구민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선거운동 기간 동안 본의 아니게 관광 가실 때나 식당에서 그리고 일터에서 피해를 드린 점 죄송한 마음 금할 길 없습니다. 저는 군의원에 당선됐다는 기쁨보다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운동 기간 약속한 공약은 성실하게 수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초심을 잃지 않고 항상 낮은 자세로 홍성군민을 섬기고 현장의 목소리를 듣는 등 올바른 사고와 뜻 깊은 길로 가겠습니다. 그리고 의원을 탄생시키지 못한 면민들께도 절대로 지역을 편 가르지 않고 똑같은 자세로 내일처럼 성심을 다해 일 할 것을 굳게 약속드립니다. 다시 한번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지역민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박만 홍성군의원 “농어촌 어려움 극복 전력”
은하, 결성, 서부 유권자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홍성군민의 대변인으로 군민의, 군민을 위한, 군민에 의한 군의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주민 한분 한분의 의견을 귀담아 듣고 의정 활동에 접목시켜 주민의 의견이 정책으로 집행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집행기관의 잘못된 시책은 과감하게 고쳐 나갈 수 있도록 바른 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농어촌의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정책들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군민의 삶의 질 향상에 중점을 둔 의정활동을 펼칠 것입니다. 항상 공부하고 연구하는 깨끗하고 청렴한 군의원, 유권자 여러분의 선택에 후회 없도록 군민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군의원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 비례대표

방은희 비례대표 “주민 입장에서 현안 해결”
이번 지방선거에 보내주신 군민들의 지지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군민들의 성원에 보답코자 앞으로 4년간 군의원으로서의 역할에 충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저는 군의회 회의에 100% 참여하는 것은 물론 의제별로 철저하게 자료를 분석해 현실적인 대안을 제시할 것입니다. 군민의 눈높이에 맞춰 여론을 듣고 지역주민의 입장에 서서 민원을 해결하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충남의 중심도시로서의 자긍심을 높일 수 있도록 각종 현안 해결에 앞장설 것이며 복지 사각에 있는 소외계층을 위한 복지정책이 추진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습니다. 청렴하고 신뢰받는 주민의 대변자가 되도록 항상 노력할 것입니다. 다시 한번 성원해 준 군민들께 감사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